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여행팁

새로운 일본 새 연호 레이와, 5월달부터 사용!

by aahyeon 2019. 4. 1.
반응형






일본 새 연호 레이와











일본의 새 연호가 발표가 되었다

令和 레이와라고 하는데 아직 일왕이 즉위하지 않아서

5월 1일 즉위와 함께 레이와라고 불리운다고 한다

아직까지는 지금 연호인 헤이세이라고 불린다고 함!


일본은 새 왕의 즉위하면 연호가 바뀌었는데

이번에 5월달에 일왕이 바뀌면서 연호가 바뀌는것이라고 한다

이름이 부르기 쉬운걸로 골랐다고 하는데

부르기 쉬운것 같기는 하다...ㅋㅋㅋㅋ









확실히 이번에 일본 연호 바뀌는걸 보니까 ㅋㅋㅋㅋ

새삼 일본이 일왕이 있었지 싶기도 하고...ㅋㅋㅋㅋ

아무튼 바뀐 연호는 레이와라고 하니까

혹시라도 일본기업이나 일본 관련해서 일을 하는 사람들은

미리미리 찾아두는것도 좋을것 같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