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대만

대만여행 시먼딩 시먼홍러우 지하에 예술가 아지트가 있다!

by aahyeon 2016. 12. 19.
반응형











대만여행

시먼딩 시먼홍러우 지하 예술가 아지트




















시먼딩에 가면 앞에서 사진만 찍게 되는 시먼홍러우!

사실 진짜는 시먼홍러우 안쪽과 지하에 있다

쌈지길을 연상시키는 예술가 아지트 느낌의 판매처들이 시먼딩 시먼홍러우 지하에 있는데

문구나 캐릭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솔직히 꼭 가보라고 하고 싶음 ㅋㅋㅋ

엄청 길지 않은데 아기자기한게 진짜 이쁜것들이 많았다


물론 사진 못찍는곳들도 많음...













진짜 아쉽게도 대부분 사진을 못찍어서... 못 찍게하니까 ㅜㅜ 안에 내용물들을 사진찍을 수 없었는데

시먼딩 시먼홍러우 지하에는 간단한 캐릭터 엽서나 문구용품들, 자석들 등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그래서 혹시라도 대만여행 기념품을 구매하려고 한다면

시먼딩 시먼홍러우 지하에 와서 구매하라고 하고 싶음!

물론 개인이 만들고 판매하는거라 가격대는 조금 있당...













지하를 다 구경하고 올라오면 시먼딩 시먼홍러우의 역사에 대해 간단하게 전시해놓은 전시물들도 볼 수 있다!

여기가 연극을 했던 곳이었나.. 그래서 엄청 다양한 영화 관련 제품들도 볼 수 있고 대본같은것들도 있어서 ㅋㅋ 재밌었다


시먼딩 시먼홍러우는 다른곳에 비해서 문을 좀 빨리 닿고, 안여는 날도 있어서 잘체크해보고 가야한다

보니까 월요일이 휴무일임!!!

그치만 혹시라도 시먼딩에 간다면 시먼홍러우 꼭 들러보라고 하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