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대만

대만여행 맛집 딘타이펑 본점 후기!

by aahyeon 2016. 11. 22.
반응형










대만여행 맛집

딘타이펑 본점 후기

















지금은 한국에 딘타이펑이 많은것 같은데 당시에 대만여행을 갈때만해도 그렇게 많지 않았다

그래서 대만여행에서 딘타이펑 본점을 가는게 하나의 투두리스트였음 ㅋㅋ

그래서 우리도 딘타이펑 본점으로 향했다












깔끔하게 준비되는 그릇들

그리고 외국인의 경우에 영어로 메뉴를 어떻게 시킬건지 물어보는데

중국어가 편하다면 중국어로 해도 된다

지금은 많이 변했겠지만 당시 영어를 사용해서 너무 좋다고 서버분이 우리에게 말했다

보통 한국사람들이 오면 메뉴판만 가르키고 달라고하는 경우가 많아서 난감했다고 ㅜㅜ 그랬음

왠지 내가 미안해져서 영어 잘하는 한국인이 많은데 샤이해서 그렇다고 했엇다

지금은 상황이 좀 바뀌었겠지












그리고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 딘타이펑의 대표인 샤오롱바오를 시켰다

그리고 완탕면을 시켯음

우리는 샤오롱바로도 있고 완탕면도 있어서 2인분이 충분히 될꺼라고 생각했는데 ㅋㅋ 전혀 아니었다

결국에는 고기덮밥을 따로 또 추가주문했다 ㅋㅋㅋ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한상가득해서 먹던데 다 이유가 있었음...ㅋㅋㅋㅋ











가격대비 양이 적은 샤오롱바오..ㅋㅋㅋ

안에 육즙이 있어서 숟가락에 올려 살짝 찢어 국물을 먹고 먹는게 좋다

그냥 다 넣고 씹다가는 ㅜㅜ 잘못하면 혀를 델 수 있음

겉은 안뜨거워보여도 안은 매우 뜨거우니 조심해야한다











완탕면은 쏘쏘했다!

엄청 맛있음!은 아니지만 무난하게 먹을 수 있고 향신료도 적어서

혹시라도 대만의 맛에 익숙하지 않는 사람들이라면 딘타이펑 완탕면은 괜찮을것 같다

만둣국에 면을 넣어서 먹는 맛이여서 한국사람들 입맛에는 잘 맞을것 같다












맛있게 먹고 있는데 확실히 양이 적다 ㅋㅋㅋ

물론 딘타이펑 본점이고 가격도 많이 비싼게 아니니까 괜찮긴한데 ㅋㅋ

솔직히 가격대비 양이 적다

먹다가 이걸로는 도저히 배가 안부를것 같아서 덮밥을 하나 더 시켰다 ㅋㅋㅋ











그리고 나온 덮밥!

이거 먹으니까 둘이서 아주 배부르게 먹었다 ㅋㅋㅋ

샤오롱바오는 거의 에피타이저 수준이어서 각각 1인 1음식을 시켜야 배가 부르다

사실 한국에서 먹는 샤오롱바오보다 육즙이 좀 더 많을뿐, 맛차이는 크게 나지 않았다

그냥 평상시에도 딘타이펑을 좋아했다면 먹어봐도 괜찮을것 같은데 그게 아니라면 꼭 가서 먹어야하는 맛집은 아닌듯


그래도 나름 투두리스트를 완성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