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대만

대만여행 미라마관람차타기!

by aahyeon 2016. 11. 19.
반응형

















대만여행

미라마관람차



















대만여행에서 관람차를 찾는다면 아마 미라마관람차를 많이 탈텐데

미라마관람차는 미라마백화점?처럼 생긴 건물에 함께 있다

내가 갔을때는 ㅋㅋ 의외로 인기가 조금 덜해서 웨이팅 없이 바로 탔는데

지금은 좀 인기가 있는 것 같당 ㅋㅋㅋㅋ 










당시에 1월쯤이여서 이렇게 아직까지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남아있었다!

대만여행할때 1월이 날씨가 좀 쏘쏘하지만 이런 분위기를 즐기기엔 또 좋은것 같음 ㅋㅋ










당시에 성인 1인 요금이 120원인데 지금도 120원인지는 모르겠음

솔직히 ㅋㅋ 120원 가격대를 생각하면 4천원대인데 딱 4천원 가격대의 뷰이다 ㅋㅋ

오사카에 관람차들을 생각하거나 그러면 실망할 수 있음

(후기를 보니까 150원으로 가격이 인상됬다!)











대만 미라마관람차는 건물하고 같이 있어서 사진을 찍을 때 한컷에 다 담기가 어렵다

막 엄청 쪼그려 앉아서 찍어서 이정도로 담았음 ㅋㅋㅋ


미라마관람차를 타고 올라가서는 막상 너무 어둡고 ㅜㅜ 당시 쓰던 카메라가 잘 잡지 못해서

그냥 다 까맣고 흔들리게 나왔다..ㅋㅋ

위에서 본 대만은 나름 이뻤고, 어두워질때가는게 제일 좋을것 같다











이렇게 대만여행에서 미라마관람차 타기 성공!

근처에 쇼핑몰도 구경할 수 있으니까 시간 좀 넉넉하게 잡고 가는게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