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대만

대만여행 시먼딩 까르푸 구경하기!

by aahyeon 2016. 12. 22.
반응형









대만여행

시먼딩 까르푸 구경하기



















시먼딩 까르푸를 가고 싶은데 이때 당시는 구글지도를 하나도 활용 못하고 ㅋㅋㅋ 생각도 못하던 때라

엄청 헤매다가 한 가게에 알려달라고 물어봤더니

이렇게 직접 까르푸까지 대려다주었다....

사실 그 장소에서 까르푸 한 10분정도 (체감상) 걸리던 거리었는데 선뜻 저기까지 쿨하게 데려다줌ㅋㅋㅋㅋㅋ

대만사람들 진짜 친절하다 ㅜㅜ













그리고 도착한 시먼딩 까르푸!

진짜 고맙다고 계속 이야기했는데 ㅋㅋㅋ 영어 중국어 다 섞어서 말해서 ㅋㅋㅋㅋ 감사함이 전해졌으려나..

아무튼 우리는 여기서 대만여행하면 꼭 사온다는 펑리수를 좀 저렴하게 선물용으로 사기 위해서 왔다!

펑리수가 맛있다는 곳들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진짜 맛없는거 외에는 크게 차이가 없다고 느꼈다

브랜드별로 달기의 정도, 파인애플 잼의 농도가 다르지만

맛은 거기서 거기었음...

그래서 그런지 까르푸 펑리수가 비교적 만족스러웠다 ㅋㅋㅋㅋ











까르푸는 창고형 느낌이라 엄청 많고 큼직큼직하게 되어있었다

이마트보다 물건단위가 좀 크고 직원들이 덜 친절한 정도?ㅋㅋㅋ 그런 느낌이었음

그리고 이때당시 신기하게도 에스컬레이터에 과자들이 잔뜩 있었다 ㅋㅋㅋㅋㅋㅋ

이것도 하나의 마케팅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몇몇 이마트에도 비슷하게 되어있드라











뭐든지 대용량 까르푸!

일단 펑리수가 진짜 저렴하다..

회사에 뿌리거나, 친구들에게 그냥 나눠줄 용도라면 여기 까르푸도 괜찮음

그대신에 눈치껏 잘 보고 사가야한다 ㅋㅋㅋㅋ

많이 나간 브랜드의 펑리수가 맛있는거임ㅋㅋ 나도 그렇게 사왔는데 생각보다 손해보진않았다











이건 까르푸에서 나와 시먼딩 펑리수 맛집에 가서 사진찍은건데

사실 이것도 비싸다 ㅜㅜㅋㅋㅋ

이건 진짜 좋아하는 사람들이나 연인, 가족들에게 사주고

아니면 까르푸 펑리수를 추천한다 ㅋㅋㅋㅋ



구경도 하고 펑리수를 구매하려면 시먼딩 까르푸, 완전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