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도쿄

도쿄여행 시부야 디즈니스토어 방문하다

by aahyeon 2016. 12. 29.
반응형










도쿄여행

시부야 디즈니스토어


















시부야에 있는 디즈니스토어를 안갈수가 없어서 다녀왔다!

로프트 옆인가 그 쇼핑스트릿에 위치해있어서 뭔가 들러야하는 사명감이 드는 장소였음ㅋㅋㅋ

디즈니관련 상품들을 안좋아해도 한번 가보라고 하고싶은 곳이다

일본다운 아기자기함을 볼 수 있는곳이기도 하니까

미국을 다녀오고나서 든 생각이 나라별로 상품이 다 다르구나 싶었다

진짜 미국은 기본적인거 턱턱턱 있었는데 일본 디즈니스토어는 확실히 아기자기함이 있음!!!












역시나 디즈니스토어의 스테디 셀러는 베이비돌이 아닐까 ㅋㅋㅋㅋ

종류별로 다양한데 제일 이쁜건 아무래도 최애캐들에 따라서 다를듯...

벨은 정말 이쁘더라 ㅜㅜ 그리고 이거 구매해서 한국에서 재판매하시는 분들도 계신지 많이 가지고 가시는걸 보았음












귀여운 미니어처 제품들!

근데 디즈니 정품이라고 하기엔 뭔가 퀄리티가 떨어져보였다..

토이스토리를 예로들면 우디가 사시끼가 있고..그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하나두개씩 엉성해서 리페인팅을 해야 좀 괜찮아질것 같은 아이들이었음













스티치 덕후인 나는 스티치 사러 디즈니스토어에 갔는데 이것밖에 없었다...

이때가 할로윈데이 시즌이어서 할로윈데이 한정상품이 있었음!

저거 입이 벌어지는데 안에 사탕이 들어있는것이었다

진짜 비쌌는데.. 덕심으로 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에 사탕은 아직까지도 안먹고 보관중ㅋㅋㅋ













그리고 랜덤박스 형식으로 되어있었던 피규어!

예쁘고 탐나는게 있어서 구매하려다가 ㅋㅋㅋ 탐나는것<싫은것 숫자라 무서워서 안샀다 ㅋㅋㅋㅋㅋㅋ












디즈니스토어 오면서 항상 드는 생각이 아이폰 쓰면 진짜 좋겠다 ㅜㅜ였음

아이폰케이스 이쁜게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ㅜㅜ 내가 아이폰이 아닌데도 고민했다 ㅋㅋㅋㅋ

한편으로는 아이폰이 아니여서 다행이라고도 생각했음 ㅋㅋ 이렇게 이쁜걸 다사고싶을것 같아서 ㅋㅋㅋㅋㅋ











시부야 디즈니스토어는 2층으로 되어있어서 볼거리가 참 많았다!

내가 사진찍은것 외에도 다양한 인형들도 있고 아이들 코스튬도 있었음!

시즌마다 조금씩 바뀌는 모양이니까 가서 확인해보고 구매하는게 좋을것 같다

도쿄여행을 간다면 시부야 디즈니스토어 들러보는것도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