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도쿄

도쿄여행 시부야 디즈니랜드 둘러보기

by aahyeon 2017. 2. 4.
반응형












도쿄여행 

시부야 디즈니랜드


















도쿄 시부야에 있는 디즈니랜드!

이런 샵들을 좋아하는 내가 ㅋㅋ 안 가볼 수 없어서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귀여운 제품들이 많아서 좋았다

특히나 디즈니 캐릭터들을 좋아한다면 들러보는게 좋은 곳임!


특히나 아이폰유저들에게는 케이스가 이쁜게 너무 많아서.. 꼭 들러서 하나 사가라고 하고 싶은 장소다 ㅋㅋㅋ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원하는건 이 디즈니돌일텐데 ㅋㅋ

인기가 참 많았다!

어떤 한국여자분은 5-6개를 구매해가셨음...

부럽게 쳐다봤는데 ㅋㅋㅋㅋㅋ 하나하나 다 이뻐서 다 모우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그 외에도 여러가지 피규어나 인형들이 많았다!













그리고 시즌에 따라서 인형이나 상품들이 조금 변경되는 걸로 보였다!

내가 갔을때는 할로윈시즌이라서 할로윈스타일의 인형이나 제품들이 많았다

특히나 ㅋㅋ 스티치가 있어서 이건 구매했음

안에 입을 벌리면 캔디가 들어있는 인형겸 장식품이었다!


너무 이쁘고 ㅋㅋ 아까워서 안에 들은 캔디 아직까지 안먹고있음...ㅋㅋㅋㅋ












그리고 랜덤으로 구매가 가능한 디즈니스토어의 피규어!

여러 디즈니 캐릭터들이 레고 스타일로 들어있는데 나도 하나 구매했다!

근데 별로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지도 않고 ㅋㅋㅋ

워낙 확률적으로 나오는 제품이라...ㅋㅋㅋㅋ 별로였다ㅜㅜ












그리고 진짜 내가 아이폰 유저였으면

카드값 한도까지 저질렀을것 같은 ㅋㅋㅋ 휴대폰 케이스 코너!!

여기 진짜 ㅜㅜ 이쁜게 너무 많다

약간 복슬복슬한 털이 있는 제품들도 있고 ㅋㅋㅋ

막 전화기처럼 받는 제품들도 있고 ㅋㅋ 아이디어 상품들이 많았다!

그리고 디자인도 전체적으로 이뻐서 ㅜㅜ 진짜 아이폰인사람들이 부러우면서 동시에 안도했다 ㅋㅋㅋㅋ

돈을 쓰지 않아도 되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아니었으면 나 파산했을듯...














뭔가 디즈니스토어의 제품들은 디즈니제품이네~하는 디자인 느낌이 있는데

이쪽 인형들은 시장에서 파는 느낌의 디자인이었다..

스티치 완전 폭신해보여서 살까하다가 가격과 ㅋㅋ 퀄리티에 내려놓음 ㅋㅋㅋㅋ


그래도 재미있게 구경했다!!!

시부야 간다면 들러보는것도 좋을듯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