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2 세부

세부 야알라몰 맛집 스바로피자! 간단하게 한끼해결

by aahyeon 2017. 1. 13.
반응형












세부 야알라몰 맛집

스바로피자



















요비스파에서 마사지를 마치고 살짝 허기가 지길래

아얄라몰에 들러서 스바로피자를 구매해 호텔로 왔다!

아얄라몰이 진짜 바로 옆이어서 어마어마하게 편리했던 메리어트 세부시티 ㅜㅜ 너무 좋았음












이 아얄라몰 맛집 스바로피자는 이탈리아 음식 전문점으로

피자가 유명하지만 ㅋㅋㅋ 이탈리아 음식도 간단하게 판매하고 있었다!

물론 딱 보기에는 웰메이드는 아니었음

간단한 패스트푸드의 한 종류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스바로의 피자는 한조각에 아주 빅 사이즈였는데

그래서 두조각만 사서 각자 한조각식 먹었음 ㅋㅋㅋㅋㅋ

가격은 딱 세부물가정도였던걸로 기억난다













일단 치즈피자하고 그냥 제일 기본 피자의 한조각씩 먹었는데

엄청 기름졌다 .. 그리고 짰음

아얄라몰 맛집이라고 유명하기도 하고 스바로 피자가 유명하다고해서 먹었는데 ㅜㅜ

우리 입맛에는 좀 짰음

그래도 시원한 맥주랑 마시면 좋은 맥주안주가 되겠구나 싶었다 ㅋㅋㅋㅋ


내가 치즈피자를 먹었는데 치즈치즈해서 짰을수도...ㅋㅋㅋㅋㅋ



암튼 이렇게 간단하게 한끼해결하고 다음날 호핑투어를 위해 일찍 잠들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