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2 세부

세부여행 아얄라몰 슈퍼마켓 7D망고 구매하기!

by aahyeon 2017. 1. 5.
반응형












세부여행

아얄라몰 슈퍼마켓 7D망고


















아얄라몰 지하에는 큰 슈퍼마켓이 있다!

어느 나라 놀러가면 슈퍼마켓에 들러서 둘러보는 편인데 이 역시 마찬가지로 아얄라몰 슈퍼마켓에도 들렀다

아얄라몰이 우리나라 백화점까지는 아니어도 어느정도 경제력이 있는 필리핀사람들이 오는 곳이고

엄청 큰 몰이어서 그런지 슈퍼마켓도 어마어마하게 컷음













수입 과자들도 있고 맛있는 필리핀 과자들도 있는데 ㅋㅋ

당시에는 뭐가 맛있고 뭐가 어떤지 몰라서 그냥 바로 스킵했다 ㅜㅜ ㅋㅋㅋ

다시가면 몇개 먹어봐야겠음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세부 기념품으로 구매해서 간다는 7D망고가 여기있다!

물론 7D망고 외에도 다른 망고브랜드들도 많고 코코넛 말린제품도 있고 그린망고를 말린 제품도 있다

우리나라가 유독 7D 망고를 사간다고 한다..ㅋㅋ 솔직히 다른것들도 맛있는데 ㅜㅜ














그래서 시간이 된다면 와서 몇개 먹어보고 맛있는것들로 사가도 되지 않을까 싶었다

약간 단것도 있고 그린망고의 경우에 새콤했는데 맛있었음!

코코넛말린것도 ㅋㅋ 의외로 맛있어서 사와서 인기가 많았다


또 깔라만시 액체제품도 판매하는데 여름에 시원하게 얼음넣어서 먹으면 맛있다!




7D망고 외에도 다양한 식품들을 판매하니까 꼭 가보라고 하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