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2 세부

세부 아얄라몰 맛집 게리스그릴 gerrys grill 맛있다!!

by aahyeon 2017. 1. 2.
반응형













세부 아얄라몰 맛집

게리스그릴 gerrys grill




















세부시티 메리어트 호텔에서 바로 옆에있는 아얄라몰 ㅋㅋㅋ

첫날은 좀 늦게 푹 자고 아얄라몰과 SM몰을 구경했다

특별하게 살건 없었는데 ㅋㅋ 그냥 돌아다니면서 쇼핑했는데

아얄라몰에서 놀다가 아얄라몰 맛집으로 유명한 게리스그릴 gerrys grill이 있길래 바로 들어가서 먹었다!


여기서 먹고 ㅜㅜ 너무마싰어서 보라카이에서도 먹었음 ㅋㅋㅋ













메뉴판은 영어로도 되어있고 따깔라어?로도 되어있는데

사진상으로도 잘 나와있어서 충분하게 추리할 수 있었다

하지만! 메뉴판 따위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폭풍 검색으로 이미 알고있었던

아얄라몰 맛집 게리스그릴 gerrys grill의 인기 메뉴들을 주문했다


통오징어구이, 닭다리살구이, 갈릭라이스를 주문했음!

여자 2명이서 이걸로 충분히 배불렀다











예전 포스팅을 보면서 ㅋㅋㅋ 하다보니 나온 사진

나 참 말랐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 열심히 빼야겠다ㅜㅜㅋㅋㅋㅋㅋ












암튼 기다리니 나온 세부 아얄라몰 맛집 게리스그릴 gerrys grill의 베스트 메뉴들!!

오징어통구이랑 닭다리구이, 그리고 갈릭라이스다

솔직히 갈릭라이스는 ㅜㅜ 세부든 보라카이든 어디든 맛있어서 진짜 매번 시켜먹는 밥이었고

오징어통구이만큼은 게리스그릴 gerrys grill이 짱인듯 bbb

보라카이에 가서도 이 맛을 잊지못하고 이것만 먹었당ㅋㅋㅋㅋ













게리스그릴 gerrys grill 의 오징어 통구이는 말 그대로 오징어를 통째로 구워놓은 메뉴다

일단 소스가 간간하게 되어있고 오래삶지 않아서 쫄깃한데

나는 푹 익혀서 먹는 오징어에 익숙해서 그런지 살짝 덜 익어보였다 ㅋㅋㅋ

반숙으로도 먹으니까 그냥 맛있게 먹었음!


닭다리튀김은 살짝 짰고 ㅜㅜ 갈릭라이스하고도 좀 짰다..

게리스그릴 gerrys grill의 메뉴들이 전체적으로 좀 짠데 주문시 'less salt, plz' 라고 주문하면

그나마 조금 덜 짜게 해준다..ㅋㅋ

근데 짜긴짬 이 메뉴는 살도 별로 없고 뜯어먹기도 힘들어서 별로 비추임














갈릭라이스는 진짜 맛있었다!!

세부든 보라카이든 갈릭라이스는 꼭 먹었는데 ㅋㅋ 진짜 맛있었다

게리스그릴 gerrys grill에서도 맛있었음

살짝 갈릭을 튀겨서 밥을 넣고 한것 같은데 ㅜㅜ 한번 집에서도 시도해봐야겠다 ㅋㅋ














그리고 맛있게 클리어!!!ㅋㅋㅋ

확실히 물가가 저렴하니까 배부르고 진짜 맛있게 잘 먹었다

사실 게리스그릴 gerrys grill은 큰 쇼핑몰이나 관광지에는 대부분 있는것 같아서

아얄라몰 맛집 게리스그릴 gerrys grill가 아니어도 ㅋㅋ 꼭 가보라고 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