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ㄴ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여행 기라델리 스퀘어에서 아이스크림 냠냠

by aahyeon 2017. 2. 6.
반응형












샌프란시스코여행 

기라델리 스퀘어에서 아이스크림 냠냠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간다면 안들릴 수가 없는 곳..ㅋㅋㅋ 바로 기라델리 스퀘어다

골든 브릿지에 근처이기도 하고

트램의 종착역에서 완전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일단 내리면 들려볼까?하게 되는 곳이다 ㅋㅋㅋㅋ


역시나 나도 들러서 아이스크림 하나 먹고왔다!

약간 공장처럼 되어있어서 안에 구경도 하면서 먹기 좋은듯

근데 대부분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것 같다 ㅋㅋㅋ













주문할때는 어떤 맛으로 할지, 1스쿱인지 2스쿱인지 정하고 계산한 뒤에

영수증을 들고 기다렸다가 내 번호가 나오면 가져와서 먹으면 된다

붐비는 시간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앉아서 먹고 있기 때문에 ㅋㅋ 자리를 잡는게 조금 힘들다

혼자서 간다면 빠르게 스캔해서 앉는게 좋고 아니라면 미리 자리잡고 있는게 좋다!


나는 가장 유명한 초콜릿으로 먹었고, 2스쿱으로 먹었다

1스쿱씩 2번 먹을까했는데 그냥 2스쿱을 한번 먹는게 나을것 같아서 먹었다!

역시 기라델리하면 초콜릿이니까 ㅋㅋㅋㅋ











가격은 ㅜㅜ 정확히 기억이 안난다.. 근데 조금 비싸다는 생각은 했었던것 같고

근데 양이 정말 많다

그래서 왜 눕혀서 주는지 알겠다는 느낌 ㅋㅋ 빠르게 녹아내려서 위에 스쿱이 떨어지기도 하고

손으로 녹아 내려오기도해서 ㅋㅋㅋ 눕혀놓고 떠먹는게 좋다!

그리고 2명이서 이렇게 2스쿱으로 하나 먹으면 좋을것 같다!

양이 진짜 많아서....ㅋㅋㅋ 먹기 힘들었음












샌프란시스코 날씨가 좋다면 이렇게 밖으로 나와서 먹어도 좋을것 같다!

내가 간 날은 비가 올것 같은 꾸리꾸리함과 바람이 불어서 포기했지만...ㅋㅋㅋ

햇살 좋은날에는 밖에 나와서 먹어도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