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ㄴ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여행 월그린 Walgreens에서 초밥/스시 후기...

by aahyeon 2017. 2. 15.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여행

월그린 Walgreens 초밥 스시 후기





















미국이나 유럽이나 전반적으로 일본음식 = 건강한 음식, 간편한 음식으로 인식되어서

어디서나 스시, 초밥은 쉽게 만날 수 있는데

미국에 드럭스토어이자 ㅋㅋ 슈퍼마켓인 월그린 Walgreens에도 초밥이 있었다

이날따라 ㅜㅜ 스시가 너무 먹고싶어서 결국 이 월그린 Walgreens 스시를 구매했는데

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맛이었음












사실 월그린 Walgreens의 경우

내가 머물렀던 오렌지빌리지 호스텔에서 가까워서 ㅋㅋ

틈틈히 가서 과자도 사먹고 했던 곳인데

이렇게 한끼를 먹기 위해 구매한건 처음이었다!


스시가 왜그렇게 먹고싶었는지 모르겠는데...

너무나도 먹고싶어서 충동적으로 구매하게 되었음 ㅋㅋㅋ


이마트와 비슷하게 월그린 Walgreens도 역시 저녁에 가면 좀 저렴하고 그랬다!













먼저 나는 회먹을때도 초장 듬뿍,

스시 혹은 초밥 먹을때도 간장을 듬뿍 먹는주의라 ㅋㅋㅋㅋ

안에 들어있는 간장양이 적었다 ㅜㅜ

근데 이건 누구라도 적다고 느낄듯 ㅋㅋㅋ

골고루 뿌렸는데도 저정도양이니까...


안에 간이 하나도 안되어있는 초밥이었고, 생선은 다행이 비리지 않았다

하지만 ㅋㅋㅋㅋㅋ 진짜 간이 안맞아서

아 이건 밥, 생선, 계란이네~정도지 ㅋㅋ 맛있고 그런게 아니었다

거의 무맛 혹은 밥의 맛에 가까워서 ㅋㅋㅋㅋ


그래도 비리지 않았음에 감사하면서 먹었다....ㅜㅜㅋㅋㅋㅋ













그리고 다음날 아점처럼 먹은 콜드파스타!

이건 따뜻하게 먹는게 아니여서 구매했는데 ㅋㅋ 음.. 이것도 간이 안맞았다..


생각해보면 음식점 빼고 미국은 전체적으로 간을 못맞추는것 같음

내가 간을 쎄게해서 먹는것도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것도 노맛이었다..


그래서 이 뒤로는 그냥 만들어 먹기로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라도 월그린 Walgreens에서 초밥, 스시, 파스타를 사려면

자기가 간을 더하거나 아니면 안사먹는게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