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도쿄

도쿄여행 도쿄 야경보러 도쿄도청사!!

by aahyeon 2017. 2. 12.
반응형











도쿄여행 

도쿄야경 도쿄도청사



















친구랑 맛있게 저녁을 먹고 수다를 좀 떨다가 ㅋㅋㅋ

나는 마지막 밤이어서 도쿄야경을 보기 위해서 도쿄도청사로 향했다!

도쿄야경을 볼 수 있는 곳들이 몇 곳 있지만

그 중에서 무료인 ㅋㅋ 도쿄도청사로 향했다!!











도쿄도청사는 도쿄도청이라서 저녁에는 불을 끄고 있었다

정말 소수의 불만 켜두고 있었음

그리고 스티치를 만난 기쁨에 초점도 안잡히는데 막 사진찍고 ㅋㅋㅋ 그 결과물이다 ㅋㅋㅋ

사진이 엉망진창이다 ㅋㅋㅋㅋ


아 여기 포켓와이파이가 좀 잘 안터졌다 ㅜㅜ 지금은 안그럴수도 있는데 

진짜 계단이나 화장실에서만 터져서 죽는줄ㅋㅋㅋ













도쿄도청사에서 놀랐던게 이 멋진 야경이 공짜라는 점과 ㅋㅋㅋㅋ

생각보다 다양하고 예쁜 기념품들이 많이 있다는 점이었다!

다른 상점이나 기념품샵에서보다 더 예쁜 기념품들을 만날 수 있었음 ㅋㅋ

더군다나 스티치와 관련된 제품들이 많아서 더욱 더 좋았다!!!












여기서 스티치 인형도 몇개 사고 ㅋㅋㅋ

도쿄타워 기념품도 사고 ㅋㅋ 기념품을 여기서 많이 샀음 ㅋㅋㅋㅋ

야경보러 무료인곳 찾아서 왔다가 다른곳 입장료보다 더 많이 돈을 썼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본 도쿄의 야경!

도쿄도 역시 야근이 있는 나라여서 그런지 몰라도 ㅋㅋㅋ 야경이 이뻤다

반짝반짝거리는게 너무 이뻤음

오사카보다도 도쿄가 야경이 더 이뻤던것 같다


물론 사진찍으면 ㅜㅜ 유리창에 자꾸 내 자신이 비춰서 예쁜 사진 얻기는 힘들었음..













눈으로 보는게 더 이뻤던 도쿄 야경

야경을 보고, 내일 떠난다고 생각하니 ㅋㅋㅋ 진짜 도쿄여행의 마지막날이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다


구글지도 활용을 못해서 길도 많이 헤매고 ㅋㅋㅋ

혼자 처음하는 여행이라 시행착오도 많이 겪었지만

그래도 도쿄여행하면서 덕분에 혼자여행할 자신감도 얻고 ㅋㅋ 그랬던것 같다!

처음으로 여행의 재미를 느끼게해준 여행이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