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LA

LA여행 월트디즈니 콘서트홀

by aahyeon 2017. 3. 14.
반응형













LA여행

월트디즈니 콘서트홀


















LA여행에서 꼭 들러봐야할 곳은 아니지만

그래도 예쁜것 같아서 근처 구경도 할 겸 

겸사겸사 월트디즈니 콘서트홀로 향했다!


가다가보니까 행정적인? 일들을 하는 곳으로 보이는 오피스들이

쫙~나란히 있는걸 보았는데 ㅋㅋ

안에 조그마하게 공원도 있고 설치미술도 있어서 구경하면서 올라갔다 ㅋㅋ










그리고 도착한 LA 월트디즈니 콘서트홀

상당히 이질적이면서도 ㅋㅋ 예쁘게 생겼는데

약간 동대문 DDP랑 느낌이 비슷했다 ㅋㅋ

시드니에 있는 오페라하우스랑 모양이 비슷한것도 같고 ㅋㅋ

풀샷으로 다 담고싶었는데 엄청 크기도 크고 ㅋㅋ 사진기술이 없어서 다 못담았다 ㅜㅜ













월트디즈니 콘서트홀 안으로 들어가서

기념품들이 뭐가 있나 구경했다!

생각보다 다양한 디자인과 용도의 기념품들이 있어서

음악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것저것 사고싶을것 같다 ㅋㅋ

가격대비 퀄리티도 좋았음!











이거는 너무 갖고싶었다 ㅜㅜ 하나 사올까하다 꾹꾹 참았는데

사진을 보니 사왔어야하는듯 ㅋㅋㅋ

기념품으로 두기도 예쁘고 선물해주기도 좋고!


월트디즈니 콘서트홀 기념품샵을 돌면서 든 생각은

진짜 잘 구성해놓았다~라는 생각이었다

아무래도 그냥저냥 디자인 대충해놓고 할 수 있는데

악기로 구성된 기념품하고 악보들도 있고 진짜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되어있어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 둘러보라고 하고 싶은 곳이다!












월트디즈니 콘서트홀을 잘 둘러보고

옆으로 지나가니까 미술관도 있고 재미있는 건물들이 많았다

근데 미술관의 경우 좀 난해해서 ㅋㅋ 보다가 나왔음

이쪽이 다 예술과 관련되어있어보였다







음악을 좋아하는데 시간이 된다면

LA 월트디즈니 콘서트홀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