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LA

LA여행 산타모니카 비치 피어에서~

by aahyeon 2017. 2. 28.
반응형
















LA여행 

산타모니카 비치 피어






















산타모니카 비치 부바검프에서 점심을 맛있게 먹고

산타모니카 비치 피어로 향했다!!

그때가 일요일인가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참 많았음 ㅋㅋㅋㅋ













내가 밥먹었던 부바검프가 보인다 ㅋㅋㅋ













산타모니카 비치 피어에서도 산타모니카비치가 잘 보인다

사람들이 해수욕도 하고 있었고 파도에 수영도 하고 있었다

해초인것 같은데 겁없이 만지는 모습이 넘나 신기 ㅋㅋㅋㅋ













산타모니카 비치 피어에는 기념품가게가 몇개 있다

그 안에 들어가면 예쁘고 귀여운 기념품들이 있었는데

가격대는 있지만 그래도 기념품으로는 딱인 제품들이었다!

대부분 조개껍질, 모래 등 바다와 관련된 제품이 많았다














산타모니카 비치 피어의 맛집인듯한 핫도그가게

사람들이 엄청 줄서서 먹고 있었다













산타모니카 비치 피어에서 본 산타모니카비치

진짜 사람들이 자유로워보였다

근데 날씨가 좀 쌀쌀했는데도 ㅋㅋㅋ 아랑곳하지 않고 해수욕 하는게 신기했음ㅋㅋ











산타모니카 비치 피어에 상점들이 많아서 놀고 쉬고 하기가 좋았다

커피빈도 있어서 간단하게 커피한잔하면서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 ㅋㅋㅋ

놀이공원처럼 생긴것도 있었는데 너무 아이들이 타는것 같아서 패스했음 ㅋㅋ













LA하면 많은 해변들을 떠올릴텐데

너무 붐비지도 않고 적당히 사람도 있으면서 볼거리가 있었던 산타모니카비치!

혹시라도 시간이 넉넉하다면 ㅋㅋ 뚜벅이여행자에게도 추천하는 곳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