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LA

LA여행 산타모니카 비치 맛집 부바검프, 파스타 꿀맛!

by aahyeon 2017. 2. 22.
반응형
















LA여행 

산타모니카 비치 맛집 

부바검프




















숙소인 할리우드 스트리트부터 산타모니카 비치까지 멀리도 왔다 ㅜㅜ

버스를 이용하니까 갈아타고 뭐하면 1시간이상 소요되었음

근교도 아니고 ㅋㅋㅋ 왕복 2시간 ㅋㅋㅋㅋ

LA에서 편하게 이용하려면 우버나 리프트, 아니면 렌트하는게 짱짱인것 같다















하와이 맛집으로도, 뉴욕 맛집으로도 유명한 부바검프!

마찬가지로 산타모니카 비치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ㅋㅋㅋ

딱 그 산타모니카 피어에 있어서 ㅋㅋ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장소일듯


부바검프는 새우로 된 메뉴들이 많다

새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부바검프 메뉴를 보고서 휘둥그레해질듯 ㅋㅋ

새우새우한 메뉴들이 많아서 다 먹고싶어질것 같다

나도 그랬으니까 ㅜㅜ














샌드위치부터 파스타, 혹은 새우로 된 메인메뉴들이 많은 부바검프!

나도 씨푸드파스타하고 간단한 빵종류를 주문했다

근데 그냥 메인메뉴만 먹어도 될듯 ㅋㅋ

에피타이저들은 가격대보다 양도 적고 ㅋㅋ 맛도 쏘쏘했다












이때 새로운 부바검프 음료들이 있어서 먹어보았다!

블루베리보다는 딸기를 좋아해서 ㅋㅋ 딸기류 음료로 결정~













산타모니카 비치 맛집 부바검프는 관광객에게도 현지인에게도 인기가 많았다

그래서 그런지 중국인 관광객이 꽤 되어보였음..

엄청 시끄럽고 그렇진 않지만 중국어 억양이 있어서 살짝 시끄럽긴했다

가족단위로 많이많이 다니는게 신기했음 ㅋㅋㅋ













그리고 나온 산타모니카 비치 맛집 시즌음료

스트로베리 스파클링 레몬에이드

일단 비쥬얼은 완전 합격점이었다!

ㅋㅋ 근데 맛은 달콤하면서도 새콤한게 아니라 그냥 레몬에이드에

딸기향이 가미된 그런 맛이었다....ㅋㅋㅋㅋ

콜라시킬걸~하고 좀 후회했음 ㅋㅋ














보통 서빙해주시는 스텝분들을 부를때

손을 들고 기다려야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 산타모니카 비치 맛집 부바검프는 이렇게 표지판이있다

빨간색으로 되어있으면 스텝분이 알아서 오셨는데

뭔가 타이밍이 ㅋㅋㅋ 안맞으면 갑자기 오셔서 살짝 당황스럽고 그랬음 ㅋㅋ


아 이거 멘트는 영화 포레스트 검프의 대사라고 한다!

부바 검프가 영화 포레스트 검프랑 관련이 있는 모양이었음 ㅋㅋㅋ














그리고 나온 부바검프의 에피타이저 메뉴!

가격대는 저렴했었는데 메뉴이름이 뭐였는지 까먹었다...

이것도 맛이 괜찮고 사이즈도 생각보다 컸다!

나중에 파스타하고 먹으니까 아주 딱이었음 ㅋㅋㅋ

그냥 빵조각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위에 버터로 굽고 약간 새우맛, 다진마늘맛이 나는

그런 짭쪼름한 맛의 빵이었다!














양이 상당히 많았던 산타모니카 비치 맛집 부바검프 씨푸드파스타

이거 대박이다!!

부바검프 뉴욕지점에서도 다른 메뉴먹었는데 ㅜㅜ 씨푸드파스타가 더 만족도가 컸음

새우도 일단 엄청 알차게 들어있고

소스는 오일리한데 간이 잘 되어있어서 맛있다!

또 면도 ㅋㅋ 딱 알맞게 익어있었음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한 편이라 ㅋㅋ 부담스럽지 않아 딱좋았다

그리고 빵도 함께 나옴ㅋㅋㅋ 에피타이저로 빵 괜히시켰어!













탱글탱글한 새우가 짱이었다 ㅜㅜ

그냥 작은 칵테일새우가 아니라 엄청 커다란 타이거새우들이었는데

진짜 살이 꽉차서 맛있고 ㅜㅜ 비리지 않아서 좋았음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다.....ㅋㅋㅋ


물론 간간히 새우똥?ㅋㅋ이라고해야하나 ㅋㅋ 

검은줄이 제대로 제거되지 않은 모습이 보이는데

그걸 스텝에게 말했더니 원래 그런거라고 설명해주셨당...ㅋㅋㅋㅋ

그냥 먹어야지뭐 ㅋㅋㅋㅋㅋㅋ



산타모니카 비치 맛집 부바검프, 혹은 다른지점 부바검프가면

씨푸드파스타 짱짱 추천이다 ㅜㅜ 너무 맛있음















산타모니카 비치 맛집 부바검프 앞에는

이렇게 영화 포레스트 검프의 한 장면을 옮겨놓은듯 딱 있다

여기 앉아서 사진찍는 사람들이 참 많았는데

나도 한장 찍고싶었으나 ㅜㅜ 부탁할 사람이 없어서 패스

이럴땐 혼자여행하는게 아쉽당!




아마도 하와이에서도, 뉴욕에서도, 어디서든 맛집으로 통할 부바검프!

그 중에서도 씨푸드 파스타 완전완전 강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