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LA

LA 코리아타운 맛집 함지박 맛은 굿 서비스는 완전 별로임ㅋㅋㅋㅋ

by aahyeon 2017. 3. 2.
반응형
















LA 코리아타운 맛집 

함지박 솔직후기

















먹으면서, 내돈주고 서비스 받으면서

외국나가면 한국인끼리 눈탱이 밤탱이 만든다는게 이런거구나 싶었던

LA 코라이타운 맛집 함지박

솔직히 더 짜증나는게 맛은 있는데 ㅋㅋㅋ 서비스가 개판이라는 점이었다

여기 갈 사람은 정말 한국음식 그리운데 서비스는 상관없다!하는 사람만 가면 될듯
















LA 코리아타운 맛집 함지박의 메뉴판

한국에서 볼 수 있는 한식메뉴들이 있었다

제일 유명한건 돼지갈비고 나는 혼자여행다니느라 혼자갔지만

2인이 가서 먹는게 양도 그렇고 좋다고 생각한다

물론 패키징 서비스도 해줌













주문하는데만 10분 이상이 걸렸다.....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몰라도 엄청 왔다갔다 분주해보였고

불러도 대답없는 서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바생이야 자주 바뀌니까 ㅜㅜ 그럴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외국인들에게는 친절친절한 서비스를 보여주면서

내가 한국말을 해서 그런지 내 주문만 자꾸 무시하는 느낌이 들었음

그래도 뭐 그냥 바쁜가보다 했다

난 오늘 처음 이곳에 오는데 날 무시할일이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나는 돼지갈비랑 김치찌개를 주문했는데

여기서부터 문제 발생

나에게는 혼자 ㅋㅋㅋ 먹기 충분한 양으로 보였는지

내가 주문할땐 별말없다가 ㅋㅋㅋㅋㅋ

옆테이블에는 돼지갈비 양이 되니까 김치찌개를 하프짜리로 주문하라고 했다

아니, 하프짜리가 있으면서 왜 나에겐?

거긴 테이블이 2-3명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긴 돼지갈비양이 충분하고 나는 다 먹어도 부족해보였던걸까 ㅋㅋㅋㅋㅋㅋㅋ


주문취소하고싶었는데 서버들이 일단 오질 않았음 ㅋㅋㅋㅋ













LA 코리아타운 맛집 함지박의 반찬들

한국에서 흔한 집반찬들 위주다

근데 ㅋㅋㅋ 좀 성의없어보였음

김치종류가 3종류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한국의 맛이 그리웠기에 잘 먹어보려고했다













LA 코리아타운 맛집인 만큼 반찬들 간은 잘 맞았다

맛은 있는 곳이었음... 그러니까 맛집이라하는거겠지

그리고 엄마의 집밥같은 곳이라는 리뷰들을 많이 보고 갔는데

딱 진짜 한국에서 음식을 먹는 듯한 느낌이었다

샌프란시스코 한식집도 약간 변형된 그런 맛이었는데 ㅋㅋㅋ

여기는 딱 한국집밥느낌이었음!












맛있었던 함지박 겉저리

이걸 제일 많이 먹은것 같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LA 코리아타운 맛집 함지박 돼지갈비!!

양이 많아 보인다

근데 실제론 뼈도 많았음 ㅋㅋㅋㅋㅋㅋ 저중에 몇개는 뼈다

그리고 불맛을 만드려고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좀 탄부분들이 있었다

그건 감안하고 가야하는듯!


맛도 나쁘지 않은데 개인적으로 엄청 맛집!정도는 아니었다

그래도 미국살면서 한국이 그리울때 먹으면

향수병이 나을것 같은 맛이었음 ㅋㅋㅋㅋ

뼈가 있어서 뜯지 못해 아쉬웠으나 패키지해가서 숙소에서 잘 뜯었다

생각해보니 뼈반 고기반인듯...

그래도 양도 괜찮고 맛도 괜찮았음














그리고 나온 문제의 LA 코리아타운 맛집 함지박 김치찌개 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었다!

돼지갈비보다 솔직히 이걸 더 추천하고 싶었음

정말 김치찌개였고 살짝 덜 매웠는데 그게 내스타일이었다 ㅋㅋㅋ

밥한공기 뚝딱 비벼서 먹으니까 한국음식 그리운게 싹 사라졌다!

물론 양은 많음

하프시켰으면 딱 좋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혼자서 돼지갈비에 먹기는 많았다





한국음식이 그리워서 선택한

LA 코리아타운 맛집 함지박

솔직히 맛은 진짜 좋다

맛이 있는데 서비스가 개판이라니 너무 아쉬울 따름 ㅜㅜ

막 친절한걸 원하는게 아니라 그래도 기다리지 않고,

적어도 무시당한다는 느낌은 없어야하지 않나 싶다.

그리고 옆테이블에 글케 이야기하는데 내가 못들었을꺼라고도 생각안함

그 스텝분의 문제였는지 모르겠는데

한번 아 하프짜리도 있어요~라고 해줬으면 좋았을텐데

그냥 처음오는 사람에게 돈받으려는 수작으로밖에 안느껴졌다


물기다리는데 10분, 메뉴 주문하는데 10분, 패키징하는데 20분

기다리다가 끝날뻔한 LA 코리아타운 맛집 함지박

서비스가 구려서 팁안주고 나왔더니

밖에까지 따라나와서 팁주셔야하는데요?해서 황당했다

팁을 강요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먹고살기 힘든 유학생이실테니 이해가 가지만

자기가 한 서비스 수준을 생각해야지....

뭐 먹으면 팁줘야한다고 당연하게 생각하는게 너무 싫었다

이 LA 코리아타운 맛집 함지박 이후로 한인타운 근처도 안가고

한식음식점 가지도 않았음






맛만 원한다면 추천이지만

서비스도 생각한다면 비추인 LA 코리아타운 맛집 함지박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