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뉴질랜드

뉴질랜드 북섬 여행 로토루아 OGO 추천!

by aahyeon 2017. 3. 15.
반응형













뉴질랜드 북섬 여행 

로토루아 OGO

















뉴질랜드 여행을 하면서

될 수 있으면 액티비티를 많이 해보자!라고 생각해

여러가지 액티비티를 알아보고 갔는데

로토루아에 있는 OGO도 그중 하나였다!

당연히 북미에서 예약했고 ㅋㅋ

몇번탈지는 고민했는데 3번이 딱 적당한것 같다 ㅋㅋ










저 언덕길을 공 안에 타서 내려오는건데

지그재그가 있고 일직선으로 내려오는 걸

선택하면 둘중에 하나로 탈 수 있다!

나는 지그재그는 한번, 일직선은 2번 탔음 ㅋㅋ

일직선이 빠르고 더 재미있는것 같다










준비물들은

일단 고프로 있으면

안에서 나뒹구는걸ㅋㅋ 재미있게 찍을 수 있고

갈아입을 옷과 수건을 챙겨야한다!

수건은 안에 빌리는 용도인지 판매용도인지 있긴한데

비싸다 ㅋㅋㅋ 그냥 들고가는게 나을듯

그리고 수영복입고 타는게 좋음

안에 물이 있어서 그냥 다 젖는다고 생각하면 될듯

또 슬리퍼 신고가는게..ㅋㅋ 운동화신으니까 다젖었다

드라이기는 탈의실 안에 있는데

작동을 안해서 ㅜㅜ....ㅋㅋ









내려오면 차로 올라가는데 ㅋㅋ

진짜 재미있게 탔다!

생각보다 많이 타는 액티비티는 아닌지

아침일찍이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ㅋㅋ

사람이 없어서 바로바로 탈 수 있었다!

재미있게 탔고 진짜 딱 3번타면 ㅋㅋ

더이상 안타도 되겠다는 생각이 든다 ㅋㅋㅋ



뉴질랜드 북섬 여행을 하면서

로토루아에서 머문다면

OGO 액티비티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