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뉴질랜드

뉴질랜드 북섬 여행 와카레와레와 마오리마을 마오리전통 공연

by aahyeon 2017. 3. 26.
반응형













뉴질랜드 북섬 여행 

와카레와레와 마오리마을 

마오리전통 공연

















와카레와레와 마오리마을을 잘 둘러보고

마오리 전통 레시피를 듬뿍 담은 항이도 먹고

마지막으로 마오리 전통 공연을 보러

마을 내에 있는 공연장으로 향했다


이건 표를 구매하면 주는데

가슴쪽에 붙이고 다니면 된다 ㅋㅋ

아무래도 입장표같이 사용되는 모양이다










공연 하기 전에 좀 이른시간에 도착했더니

이렇게 앞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공연을 가까이서 보고 싶다면

조금 일찍가는게 좋을것 같다


자리는 맨 앞자리보다는 

2-3번째 중간쯤 앉는게 더 잘보인다 ㅋㅋ










와카레와레와 마오리마을 전통 공연을 하기 전에

나이가 있으신 숙녀분께서 ㅋㅋ 나오셔서

이 공연에 대해서 설명도 해주시고

사진도 함께 찍을 수 있도록 시간을 주시는데

나도 사진찍었다!ㅋㅋㅋ

될 수 있으면 사진찍는걸 추천 ㅋㅋ

남기고 보니 기념이었음










와카레와레와 마오리마을 전통공연은

환영인사를 시작으로

다양한 노래와 춤들을 보여주시는데

나름대로 레파토리를 갖고

환영의 인사, 연가, 마오리 전통 춤 배우기~등

다양한 순서로 진행된다 ㅋㅋ









연가는 남녀 두분이 부르면서

막간의 연기도 보여주시고 ㅋㅋㅋ

미리 사전에 노래에 대해서 알고 들으니까

더 의미에 대해서 생각해볼 수 있었다

마오리전통 공연이라고해서

그 혀를 내미는 것만 할 줄 알았는데

그 외에도 노래들이 좋아서 ㅋㅋ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다











와카레와레와 마오리마을 전통 공연을 보고나니

더 장시간으로 마오리 전통 공연을 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기회가 된다면 와카레와레와 마오리마을 외에

진짜 제대로 된 곳을 가서 즐겨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