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2 세부

세부여행 카트존에서 카트타기! 진짜 재밌당

by aahyeon 2017. 3. 19.
반응형














세부여행 

카트존

















세부 시티에 있다보니까 

뭐 재미있는 액티비티가 없나 찾아보다가

카트를 탈 수 있는 카트존이 있다고해서

냉큼 일정을 짜 가보았다!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ㅋㅋ 액티비티 좋아하면

세부 카트존 가는것도 좋을듯!












세부는 택시가 저렴해서 택시를 이용해 카트존으로 갔다

카트존으로 가달라고하면 데려다주는데

아마도 세부시티에 카트존이 여기밖에 없나봄 ㅋㅋ

가면 조금 낡아서 여기서 탈 수 있을까 싶은데

탈 수 있다 ㅋㅋㅋㅋ











넘어지면 무지하게 아플 것 같이 생긴 카트들...

사전에 안전교육을 받긴 받는데

사람 많이 있을때 타면 위험할것 같다...

그리고 아무런 가림막이 없어서

더운 날씨에 카트타면ㅋㅋㅋ 엄청 덥다












사전에 안전동의서를 쓰고

이 안으로 들어가서 영어로 된 카트안전교육을 받는다

한 10분정도 사고시 어떻게 대처하는지 알려주는데

조심조심 타면 ㅋㅋ 별로 문제가 없당












카트는 원하는대로 탈 수 있는데

바퀴수에 따라서 요금이 조금씩 다르다

우리는 4-5바퀴 탔던걸로 기억하는데...ㅋㅋ

한국에서 타는것보다는 훨씬 저렴했다


생각보다 씽씽달리면서 탔더니

약간 허무하게 ㅋㅋ 빨리 끝났는데 ㅋㅋ

진짜 재미는있었다 ㅋㅋㅋ

확 달리는 구간도 있고 꺾이는 구간들도 적절하게 있어서

스릴이 만점이었음 ㅋㅋ

나중에 세부간다고하면 이건 또 타고싶다 ㅋㅋ



세부에서 정 할것이 없다면

세부 카트존 ㅋㅋ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