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2 세부

세부자유여행 마르코 폴로 호텔 블루바에서 칵테일 한잔!

by aahyeon 2017. 6. 3.
반응형


세부자유여행 

마르코 폴로 호텔 블루바












세부에 분위기 좋은 곳이 있다고해서 향한

마르코 폴로 호텔 블루바!

여기 칵테일도 마실 수 있고 해피아워에 가면 칵테일 한잔 먹으면

한잔 무료로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다 ㅋㅋ

그래서 밤에 가면 좋긴한데 노을보러 해피아워쯤 가는것도 좋을것 같다

술을 못해서 최대한 단맛이 많이 나는 술로 고르고

수다떨면서 시간을 보냈당










안주는 주문해도 되는데 기본안주로 땅콩하고 프레첼을 준다

그래서 기본안주하고도 먹을 수 있었다 ㅋㅋ

저녁을 먹고 가는게 좋을것 같았음!

대부분 안주가 비싸서...ㅋㅋㅋㅋ











이 마르코폴로 호텔 블루바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진짜 사진 찍을때마다

인생사진이 종종 찍혔다 ㅋㅋ

물론 어두울때 사진찍으면 잘 안나오기도 했다 ㅋㅋㅋ










당시 사진기술이 없어서 야경사진을 거의 다 날렸는데...ㅋㅋㅋ

이것도 역시...ㅋㅋㅋ

그래도 대충 보여주자면 이정도 야경을 볼 수 있다

이 마르코 폴로 블루바는 제한시간이 없어서 

한두잔 마시면서 야경까지 볼 수 있었다 ㅋㅋ

마르코폴로 호텔을 이용한다면 블루바 이용이 무료라는데

진짜 고급스럽게 생겨서 엄청 좋을것 같았다



혹시 세부자유여행간다면 마르코 폴로 호텔 블루바 꼭 가보는게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