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2 세부

세부여행 세부시티 메리어트 호텔 수영장에서~

by aahyeon 2017. 5. 15.
반응형


세부여행 세부시티 메리어트 호텔 수영장












세부시티 메리어트 호텔에서 머물면서

가장 좋았던건 수영장이었다

크지 않은데 수영하고 편하게 쉴 수 있는게 너무 좋아서

진짜 힐링 제대로 할 수 있는 그런 수영장이었음!










세부시티 메리어트 호텔 수영장에서 본 아기 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사진찍어도 되냐니까

찍어도 된다고해서 찍었당 ㅋㅋㅋ

너무 귀여워 ㅋㅋㅋ








친구 사진이라 얼굴을 가리고 ㅋㅋㅋ

수영하면서 참 한적한 오전을 보냈다!

바다의 짠내가 싫다면 동남아 여행하면서

좋은 호텔 수영장을 이용하는것도 참 좋을것 같다 ㅎㅎ











초점이 안잡혔지만 ㅜㅜㅋㅋ

저녁에는 재즈공연도 했다 ㅋㅋ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았던 세부시티 메리어트 호텔였음










저녁에 수영하니까 분위기도 너무 좋고

해도 쨍하지 않아서 좋고 ㅋㅋ

진짜 너무너무 행복했다!

세부여행 또 가고싶음 ㅜㅜ

아니면 동남아에 좋은 호텔 예약해서 여행가고싶다

나이드니까 ㅋㅋ 휴양여행도 즐거워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