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여행 메인스트립, 올드타운 프리먼트 스트리트 전구쇼

by aahyeon 2017. 3. 10.
반응형













라스베가스 여행 

메인스트립 / 올드타운 프리먼트 스트리트 전구쇼

















고든램지버거를 먹고 라스베가스 메인스트립으로 나갔다

슬슬 해가 지고 있어서 그런지

라스베가스 메인스트립은 더 분주해지는 느낌이었음

원래 밤이 더 화려한 라스베가스니까 ㅋㅋㅋ










라스베가스 메인스트립을 돌아다니면서

기념품 가게도 구경하고 샵들도 구경하니

정말 해가 지고 있었다

거리의 사람들은 더욱 많아지고 있었음 ㅋㅋ

진짜 신기한게 낮에 돌아다니고 스타벅스를 가도 사람이 덜한데

밤에는 이렇게 많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라스베가스 메인스트립 야경이 시작!

호텔마다 저마다 특색이 있고 거리들이 불을 밝히니까

정말 엄청나게 화려해지기 시작했다

확실히 낮보다 밤이 화려한 라스베가스










유명한 라스베가스 분수쇼!

가까이서도 보고싶어서 매번 볼 시간을 책정했는데

기다리다 힘들어서 이걸로 보고 끝이었다..

오다가다 볼때는 진짜 멋지긴했음 ㅋㅋ

이 분수쇼 외에도 해적쇼도 하고 있고

날짜랑 시간만 잘 맞추면

이 라스베가스 메인스트립에서 하는 무료쇼들을 관람할 수 있었다














진짜 신기한게 ㅋㅋ 유럽도 아닌데 에펠탑을 볼 수 있고 ㅋㅋㅋ

심지어 크기도 비교적 커서 구경하기 좋았다!

내가 머무른 숙소는 라스베가스 올드타운쪽에 있어서

라스베가스 메인스트립 야경들을 다 관람하고

올드타운쪽으로 향했다!













라스베가스 올드타운에서 제일 유명한건

바로 올드타운 프리먼트 스트리트 전구쇼다

LG가 설치한 스트리트 전구로도 유명한데

확실히 ㅋㅋ 깨끗하고 선명하더라













올드타운 프리먼트 스트리트 전구쇼는 노래가 나오면서

몇분 쉬고, 그 뒤에 하고 이런식이다

저녁에 시작하는데 이때 사람들이 이곳으로 많이옴  ㅋㅋ

올드타운 프리먼트 스트리트 전구 바로 밑으로 짚라인을 탈 수 있어서

아마 올드타운 프리먼트 스트리트 전구쇼할때 타면 ㅋㅋ 더 신날듯


노래도 나오면서 올드타운 프리먼트 스트리트 전구쇼가 시작하는데

사람들이 이때 다 하늘만 보고있었다 ㅋㅋㅋ

이 프리먼트 전구쇼는 화려하기도 하고재미도 있어서

라스베가스에 왔다면 볼만한 무료쇼인것 같다












그리고 이 올드타운에는 흥겨운 무대들이 많다

그냥 길거리에서 춤을 추기도 하고 무대에서 스트립댄싱이 벌어지기도 하고 ㅋㅋ

핫한 무대나 재미있는 무대들이 많아서

항상 밤에는 올드타운에서 놀았다!

솔직히 바로 숙소앞이라 ㅋㅋㅋ 더 재미있게 논것도 있음 ㅋㅋㅋ


춤추고 놀고 하면 라스베가스 올드타운이 짱인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