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투어 에어브릿지투어 후기!

by aahyeon 2017. 3. 12.
반응형














라스베가스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투어 

에어브릿지투어 후기


















라스베가스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투어는

좀 저렴한 곳으로 해야겠다고 생각해서 에어브릿지투어라는 곳을 선택했다!

거기서 캠핑하는것도 하고싶고 했는데 ㅜㅜ 아쉽게도 그런건 못했음

라스베가스 그랜드캐년 투어는 가기 전에

미리미리 사전에 알아보고 가야지 좀 더 잘 즐길 수 있을것 같다











일단 라스베가스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투어 에어브릿지투어는

픽업장소를 적으면 호텔로 픽업을 와준다!

새벽시간이긴한데 ㅋㅋ 조금 늦게 오긴함....

암튼 차를 잘 타고 에어브릿지투어 본부라고해야하나 ㅋㅋ

그런곳으로 가면 저렇게 영수증을 끊어준다

그리고 큰 45인승 버스를 타고 그랜드캐년으로 출발한다


아 여기서 그랜드캐년 투어는 사우스림하고 웨스트림으로 나뉘는데

사우스림은 우리가 아는 그런 그랜드캐년을 보러가는거고

웨스트림은 위에 투명으로 된 브릿지도 있어서 거기서 걸을 수도 있다

그래서 웨스트림이 좀 더 비쌈

이날 웨스트림에 자리가 남았는지 사우스림에서 웨스트림으로 가고싶은사람은

웨스트림으로 가도 된다고 했었었다

그래서 두커플인가는 웨스트림으로 이동했음 ㅋㅋㅋㅋ

거의 20달러 절약한거라 ㅋㅋ 부럽긴했는데

코스 자체가 더 짧다고하고 나는 그랜드캐년 자체를 보고싶어서

그냥 그랜드캐년 사우스림으로 갔다!














라스베가스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투어를 위해 계속 가다보면

첫번째로 도착하는 관광지, 후버댐에 도착하게 된다

영화 트랜스포머에 나온 후 더 유명한 관광지라는데

나는 그냥 그저그랬음 ㅋㅋㅋ

그냥 큰 댐이었다...

트랜스포머 재미있게봤는데 어디서 나왔는지 잘 모르겠음ㅋㅋㅋㅋㅋ













크기는 진짜 어마어마하게 컸던 후버댐

물도 엄청 많았다 ㅋㅋ

역시 미국이라 스케일이 다른건가 ㅋㅋ 싶기도하고











후버댐에서 몇분간 시간을 보내고

다시 버스를 타고 다음 장소로 고고~

그전에 길가에 있는 자그마한 휴게소아닌 휴게소 들러 쉬었다

거기서 간단한 음식을 사먹을 수 있었는데

이날 조금 덥고 달달한게 땡겨서 아이스크림 초콜렛 바를 사서 먹었다!

저렴하진 않았음...ㅋㅋㅋㅋ

라스베가스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투어를 간다면 간단한 간식이랑

음료를 챙겨서 가는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다










그리고 라스베가스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투어 종착지쯤 다와서

점심을 먹는데 그랜드캐년 국립공원 안쪽으로와서 먹는다

이때 헬기투어를 따로 옵션으로 신청한 사람은 따로 헬기투어를 다녀오는데

이때 날씨가 좋아서 ㅋㅋ 구경했으면 대박이었을꺼란 생각이 들었다


그랜드캐년 국립공원 안에 있는 카페에서 점심을 먹는데

돈을 냈는지 안냈는지 기억이 안난다...

샌드위치나 밥종류를 선택해 먹으면 되는 약간 학교 급식같은 분위기인데

맛있는 메뉴는 없었다 ㅋㅋㅋ

밥의 경우에 브로콜리 덮밥처럼 나와서 다 건져 버리고 ㅋㅋ 고기만 먹었음












하늘이 엄청 화창한 날씨여서 사진도 잘 찍고~

대게 비오거나 한 날은 거의 없겠지만 날씨가 좋을때 가야 좋을것 같은

그랜드캐년 투어였음

어렵게 멀리까지 왔는데 흐리면 ㅜㅜ 진짜 슬플것 같았다














그리고 드디어 라스베가스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투어 종착지이자

많은 사람들이 그랜드캐년하면 떠오르는 그 장소, 사우스림에 도착했다!

여기서 자유시간을 꽤 길게 준다

알아서 사진찍고 놀고 돌아다니라는 뜻인듯 ㅋㅋㅋ


나도 슬슬 걸어서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진짜 이 그랜드캐년 사우스림을 보는 순간,

인간은 참 별거 아니구나 싶었다 ㅋㅋㅋㅋㅋ












대부분 가파른 절벽으로 되어있는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인디언하고 이주해온 미국인이 발견하고 조사했다는데

진짜 엄청나게 방대한 곳이라 어떻게 조사했을지도 궁금했다


그리고 저런 절벽들이 내가 블러처리를 하거나 한게 아니라

정말 ㅋㅋ 멀리 거대하게 있어서 저런식으로 사진이 찍혔다

진짜 이름처럼 참 그랜드한 곳이었다ㅋㅋㅋㅋ













찍어도 찍어도 진짜 신기했던 그랜드캐년

물론 계속 보고있으니까 신기함과 경외심이 조금 사그라들긴 했지만 ㅋㅋ

그래도 진짜 정말 라스베가스에 왔다면 꼭 봐야하는 곳이긴 한것 같다

그리고 여기서 캠핑했다면 ㅜㅜ 얼마나 좋았을까 싶기도하고

다음에는 꼭 와서 몇박몇일 투어나 캠핑투어를 해야겠다










그리고 라스베가스로 다시 돌아가는 길~

생각해보면 라스베가스에서 꽤 있긴했는데 

왜 웨스트림을 안갔었는지 후회가 되긴한다 ㅋㅋ

다음에 이렇게 또 라스베가스에 가야하는 이유가 생겼고...ㅋㅋㅋ

다음에는 꼭 캠핑해야지!!!



저렴한 편이라 크게 기대안했는데

나쁘지 않았던 라스베가스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에어브릿지투어!

저렴할때 구매할 수 있다면 에어브릿지 그랜드캐년 투어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