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뉴질랜드

뉴질랜드 북섬 여행 테아와무투 숙소 Matariki Motor Lodge 후기

by aahyeon 2017. 3. 28.
반응형















뉴질랜드 북섬 여행 

테아와무투 숙소 

Matariki Motor Lodge 후기


















블랙래프팅을 예약해두어서

근처에서 숙박을 해결해야했기 때문에 선택한

테아와무투 숙소 Matariki Motor Lodge!

생각보다 진짜 시설도 좋았고 위치도 괜찮아서

뉴질랜드 북섬 여행시

렌트를 하고 블랙래프팅을 할 예정이라면

여기 테아와무투 숙소 Matariki Motor Lodge 추천이다!

부킹닷컴 후기도 좋고 구글지도 후기점수도 높았음!!












테아와무투 숙소 Matariki Motor Lodge의 경우

렌트한 차를 주차할 공간이 넉넉했다

물론 자기가 받은 방에 따라서 주차장이 달랐는데

대부분 숙소 근처에 둘 수 있어서

캐리어 이동도 편하고 ㅋㅋ 여러모로 좋았음!











우리가 사용한 Matariki Motor Lodge 숙소는 여기!

원래 그냥 더블이었나, 그걸로 했는데

뒷정리가 안되었다고 나름 업그레이드 해주셨다

덕분에 넓은 숙소에서 넉넉하게 사용했음!












침구가 따로여서 더욱 좋았다 ㅋㅋㅋ

옆에 사람이 있으면 잘 못자는 체질이라서 ㅜㅜㅋㅋ

이렇게 각각 따로 떨어진 침대여서 좋았음!










화장실도 넓었다

샤워하기도 충분하고 수건도 넉넉하고

뭐 하나 나쁜게 없었음 ㅋㅋㅋ

다만 화장실 방음시설이 안되서

물소리나 기타소리들이 그대로 들리는게 좀 아쉬웠다 ㅋㅋㅋ

볼일을 보면 좀 민망해서 ㅋㅋㅋㅋㅋ

그 외에는 다 좋았음!











부엌도 안에 설치되어있어

식사를 만들어 먹는데 용이했음!!

다만 불세기가 약해서 ㅜㅜ 물을 끓이거나 하는건

좀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야한다 ㅋㅋㅋ











테아와무투 숙소 Matariki Motor Lodge 주인분이

방을 안내해주시면서 밀크티로 만들어서 먹으라고

우유한잔을 주셨는데

싱크대 위에 티가 종류별로 있어서

밀크티를 좋아한다면 만들어 먹으면 될것 같다!

조식은 따로 신청할 수 있는데 신청에 따라서 금액이 있다

우리는 아침 일찍 나가야해서 따로 신청하지는 않았음










냉장고는 작고 냉동하고 구별이 없어서

성능이 쏘쏘할꺼라고 생각했는데

저녁에 넣어두고 잤더니 다 꽝꽝 얼어있었다 ㅋㅋ








전자렌지도 있어서

간단한 음식을 조리해먹을 수도 있었음!!

진짜 여러가지로 시설이 잘 되어있다고 느꼈던

테아와무투 숙소 Matariki Motor Lodge였다

이런 숙소 너무 좋은데ㅠㅠ 유명한 여행지에서는

이정도 시설과 가격대를 만나기가 힘들었다...ㅋㅋㅋ










책상도 있고 TV도 있고~

TV로 DVD를 빌려서 볼 수 있는데

데스크쪽에 가면 빌릴 수 있는 DVD들이 진짜 많았다

워낙 이 테아와무투 지역에 관광지가 적어서 ㅋㅋ

아이디어를 내셔서 서비스를 만드신듯 ㅋㅋㅋ

호빗이랑 반지의 제왕은 당연히 있었고 ㅋㅋ

아동용 DVD부터 액션, 호러 등 여러가지 장르로 다 있었다

물론 최신인건 드물었음 ㅋㅋㅋ









옷을 다리는 다리미도 있고 ㅋㅋㅋ

옷장도 있어서 옷을 걸어두기 용이했다


와이파이의 경우 돈을 원래 지불해야하는것 같았는데

우리는 무료로 제공해주셨다

그리고 기기당 하나의 아이디로 접속하는거라

기기의 갯수대로 아이디를 받아와야한다!



테아와무투 숙소 Matariki Motor Lodge는

솔직히 서비스도 좋고, 시설도 좋아서 너무너무 좋았던 숙소였다!

렌트하고 근처에서 숙박해야한다면

테아와무투 숙소 Matariki Motor Lodge 진짜 추천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