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LA

LA여행 라라랜드에 나왔던 그린피스 천문대!

by aahyeon 2017. 3. 29.
반응형












LA여행 

라라랜드에 나왔던 그린피스 천문대
















그린피스 천문대에 가고싶어서 전날 셔틀을 기다렸는데

주말인가, 토요일인가 셔틀 운행을 안한다고해

허탕치고 돌아갔다가 다음날 다시 성공한 

라라랜드 영화 속 그 장소 그리피스 천문대!!

최근에 뉴스를 보니까 주말에도 이제 셔틀을 운행한다고 한다

  그린피스 천문대를 가기전에 운영시간이랑

운영날짜랑 셔틀시간을 잘 알아보고 가는게 좋다

걸어서 올라간다고도하는데

걸어올라가면 엄청난 등산이 될 것 같은 높이었닼ㅋㅋㅋ






그린피스 천문대에 올라가면

맨 처음 보이는게 바로 할리우드 사인이다

엄청 멀리 있긴한데 그래도 보이긴함










그린피스천문대 안으로 입장하면

이런 측정기구? 같은걸 볼 수 있다 ㅋㅋ

위에는 고전적인 그림들도 그려져있음 ㅋㅋ











그린피스 전망대는 멋진 야경으로도 유명하고

별자리 천문대로도 유명하지만

안에서 열리는 무료쇼들로도 유명하다

보통 3가지쇼를 하는데 시간에 맞춰서 들어가면 됨!

워터 이즈 라이프는 좀 지루하다고해서 ㅋㅋ

나머지 두개 쇼를 봤다!











우주덕후라면 LA여행시 꼭 추천하는 관광지가

바로 그린피스 천문대이다

진짜 다양하게 잘 꾸며놔서 둘러보는 재미가 아주아주 쏠쏠하당








운석과 관련된 곳도 있었음

진짜 작은데 ㅋㅋㅋ 하나하나 신기하게 생겼다








여기는 전기가 통하는?

테슬러인가 그게 있는 공간인데

천둥번개칠때 그 번개하고 비슷해서 신기했다









지하로 내려가면 이런 공간이 있다

여기 둘러보는 재미도 쏠쏠함

시간이 되면 뭘 보여주기도 하고 설명도하고 그런것 같았는데

나는 딱히 관심이 없어서 패스했당









그리고 그 옆에 기념품가게도 있고

카페도 있는데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였다

나는 딱히 배가 안불러서

그냥 기념품가게를 구경했음!!

USB 전구였나 그랬는데 진짜 귀여웠다 ㅋㅋ

이거 하나 사올껄 ㅋㅋ 사진보니까 후회 ㅜㅜㅋㅋ











기념품은 다른 곳들에 비해서 디자인이 깔끔하고 

귀엽고 예쁜 디자인들이 많아서

이곳을 구경하는 재미도 아주 쏠쏠했다

선물용으로도 괜찮은게 몇개 있었음ㅋㅋ








그리고 추모와 관련된 부분인지

스타트렉에서 스팍역을 맡은 레너드 니모이님이 타계해서

그걸 추모하는 뜻으로 이렇게 해둔것 같았다

실제로 니모이관인가? 그런것도 있었음










금성인가 별자리인가 가물가물..

별을 볼 수 있는 시간대가 있어서 나도 줄서서 구경했다!

진짜 ㅋㅋ 잘보이긴했는데 뭘봤었는지 기억이 안남

이래서 여행중에 무조건 일기를 써야하나보다ㅜㅜ흐엉







별자리를 구경하고 무료로 제공되는 ㅋㅋ

쇼를 관람하기 위해서 이동했는데

여기가 라라랜드에서 두 주인공이 하늘위로 걸어올라가던 장소다

누워서 관람하는 형식으로 되어있는데

별의 여행인가 별의 탄생인가 그런 느낌으로 전개된다

한분이 계속 진짜 실시간으로 설명해주시는데

영어를 중간정도만해도 잘 알아들을 수준이었다

물론 심심하고 ㅋㅋ 좀 졸리긴하다

중간중간 졸았음...ㅋㅋㅋㅋ




그리고나니 야경을 볼 수 있는 시간이 되어서

그린피스 전망대 야외로 이동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