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LA

LA여행 그리피스 천문대 LA야경보러 꼭 가세요!

by aahyeon 2017. 4. 2.
반응형











LA여행

그리피스 천문대 야경


















쇼도 다 보고 카페에서 간단하게 샌드위치 하나 먹고

커피마시면서 기다리다가

그리피스 천문대 야경을 보기 위해 테라스쪽으로 향했다

슬슬 어둠이 내리는데 야경이 보이기 시작했음











바람이 조금 불어서 쌀쌀했는데

그래도 이 멋진 야경을 보고 있으니까 너무 좋았다

시카고나 뉴욕의 야경들은 이미 유명하지만

LA야경은 살짝 덜 유명한것 같다 ㅋㅋ

근데 그리피스 천문대에서 보는 LA야경은 정말 짱이었음

야외에서 보는 것이다보니 더욱 감성적이 되는 것일 수 있겠지만

진짜 좋은 시간이었다

보니까 연인들이... 많아보였음

나도 남편이 만약 생긴다면 여기 다시오고싶었다




















점점 어두워지면서 더욱 화려해지는 LA야경

빌딩들보다는 낮은 집들이 많아서인지

솔직히 빌딩숲보다 더 예뻤다

진짜 몽글몽글해지는 시간이었음


아쉽게도 밤에 점점 추워져서 ㅜㅜ 일단 내려가기로 했다

그리피스 천문대에서 LA 야경을 구경할 예정이라면

겉옷을 챙겨가는게 좋을듯 ㅋㅋㅋ

지대가 높아서 그런지 바림이 슝슝 불었다










그리피스 천문대 자체 야경도 이뻤다

영화 라라랜드보다가 보니까 ㅋㅋ 너무 반가웠고 ㅋㅋ

예쁜만큼 사진 꼭 많이 찍어보라고 하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