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LA

혼자 LA여행 서부 대표 인앤아웃버거 히든메뉴 먹어봅시다!

by aahyeon 2017. 4. 13.
반응형





혼자 LA여행 

서부 대표 인앤아웃버거 히든메뉴
















미국 서부를 대표한다는 인앤아웃버거

미국서부여행을 왔는데 안먹어볼 수 없어서

LA에 머무를때 인앤아웃에 찾아가 먹어보았다!

우리나라 맥도날드나 롯데리아처럼

LA에도 여러곳에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멀리멀리 있어서

그나마 숙소에서 가까운 매장으로 향했다~













내가 간 인앤아웃버거 지점!

여기 지점이 그나마 다른곳보다 점수도 높아서 갔다

거리도 가까웠지만 ㅎㅎㅎ











생각보다 단촐한 미국 서부 대표 인앤아웃버거의 메뉴들

우리나라는 ㅇㅇ버거, 무슨버거 별게 다 있는데

여기는 더블더블, 치즈, 햄버거가 끝이다

정말 햄버거로 승부를 보겠다는 뜻인듯 ㅋㅋ

나는 햄버거에 프렌치프라이를 주문했고

인앤아웃버거 히든메뉴라는 애니멀스타일의 프렌치프라이로 주문했다

그냥 애니멀스타일로 달라고하면 준다!

당근 콜라도 주문~

콜라는 셀프로 리필해서 먹을 수 있었음










그리고 나온 인앤아웃버거의 햄버거와 애니멀스타일 프렌치프라이

일단 비쥬얼은 애니멀스타일이 참 압도적이었다

이 서부 대표 인앤아웃은 프렌차이즈점인데

햄버거가 의외로 수제느낌이 살짝 나서 ㅋㅋ 그게 좋았다

비쥬얼은 나쁘지 않았음!!


















근데 문제는.. 여기서 시작했다 ㅋㅋ

아니 맛이 롯데리아나 맥도날드버거랑 별 차이가 없었다

그냥 다 아는 햄버거의 맛이었음 ㅎㅎ

소스맛이 강하긴했지만 별반 차이가 없었다

패티도 마르고, 야채랑 토마토가 좀 신선하다는것을 빼면

그냥 흔한 햄버거의 맛이었다...ㅋㅋ

인앤아웃이 한국에 들어오지 않는 이유가 이부분이 아닐까 ㅋㅋㅋㅋㅋㅋ


엄청 기대하고 가서 먹는다면 실망할것 같다

그냥 먹어보자~하는 맘으로 먹으면 괜춘할듯











이 애니멀스타일의 인앤아웃버거 프렌치프라이는

그나마 좀 맛있었다

근데 엄청 자극적인 맛!

약간 마요네즈랑 케챱 섞은 ㅋㅋ 그 사우전드레싱의 맛이 강해서

맛있는데 금방질리기도 했다

그래도 이 인앤아웃버거 애니멀 스타일 프렌치프라이랑

그냥 햄버거랑 먹으니까 음식 간의 밸런스가 맞았다

일반 햄버거 메뉴를 먹는다면

인앤아웃버거 애니멀스타일로 꼭 주문하길




그래도 미국 서부 여행을 갔다면 먹어봐야할 햄버거인것 같다

맛이 없던, 괜찮던, 그건 개인의 입맛차이일것 같고ㅜㅜ

일단 먹어보는걸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