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LA

LA여행 헐리우드 스트릿 기념품 가게 아이쇼핑~

by aahyeon 2017. 4. 16.
반응형




LA여행 

헐리우드 스트릿 기념품















그래도 할리우드에 왔는데 

기념품 하나를 사가야하지 않을까하고

여기저기 대로변에 기념품샵들을 돌아다녀보았다


이 할리우드 스트릿은 재미있는게 ㅋㅋ

여기저기 춤도 추고 버스킹도 하고 마술쇼도하고 해서

지나가면서 볼거리가 다양하다











헐리우드 스트릿에 있는 기념품샵들은

아무래도 영화콘텐츠들 중심으로 물건이 많았다

스타워즈, 스타트렉, 디씨, 마블 등

대표적인 캐릭터들 위주로 물품들이 있었다


스타워즈의 아버님이나 트루퍼들의 피규어들이 많았다

스타워즈하면 미국의 단군신화같은 느낌이라던데

그래서 그런지 엄청나게 인기 많아보였다











스타워즈만 있는건 아니다

토이스토리나 카 등 애니메이션 캐릭터들도 많다

토이스토리는 하나같이 귀엽...ㅜㅜ

나는 이 애니메이션 모았다면 파산했을듯











이렇게 작고 귀여운걸 뭐라고 하던데 정확히 기억이 안난다..

암튼 이런 스타일의 캐릭터들이 엄청 많았다

대부분 영화나 드라마 작품들 캐릭터였는데

왕좌의 게임도 있고 마블 캐릭터들도 많고 그랬다











그리고 할리우드 기념품샵 답게 ㅋㅋ

그래미 상 기념품들도 있다 ㅋㅋ

그리고 상 이름들도 있음 ㅋㅋ

최고의 엄마 상, 최고의 딸/아들 상 ㅋㅋㅋ

다양하게 상이름도 있어서 고르기가 재미있었다

하나 사올껄 ㅋㅋ 안사와서 아쉬운ㅋㅋ











그리고 유니버셜 스튜디오보다 다양해보였던

심슨 관련 기념품들

머그컵 디자인도 다양하고 제품들도 다양해서

만약 심슨 기념품들을 구매하고 싶다면

할리우드 스트릿에 기념품샵들만 돌아도 될듯 ㅋㅋ











스타트렉과 관련된 제품들도 많았다

그 중에서도 머그컵이 진짜 이뻐보였음









미국은 코카콜라의 나라인가보다 ㅋㅋ

코카콜라 관련된 상품들도 많았다

알람시계부터 저금통 등 엄청 다양한 디자인들이 많았다

콜라 하나만으로 이런 여러가지 디자인을 할 수 있다니 ㅋㅋ

놀라울뿐 ㅋㅋ




헐리우드 스트릿으로 놀러간다면

기념품샵들도 꼭 둘러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