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나이아가라폭포

미국여행 버팔로 나이아가라 폭포 보러 고고씽!

by aahyeon 2017. 4. 9.
반응형



미국여행 

버팔로 나이아가라 폭포















솔직히 버팔로 나이아가라 폭포보러 갔던 일정은

진짜 개고생 일정이었다..

보통 나이아가라 폭포를 보러 뉴욕에서 출발하는데

나는 일정이 꼬여서 워싱턴DC에서 출발하다보니 ㅋㅋㅋ

거의 10시간정도 차를 타고 이동한듯ㅋㅋㅋ

나이아가라 폭포로 가려면 무조건 뉴욕에서 출발하는걸 추천한다...


암튼 나이아가라 폭포를 보기위해 버팔로 버스정류장에 도착하면

40A 버스를 타고 나이아가라폭포로 가야한다!

여기서부터도 한 30분정도? 걸리는 일정임










나이아가라폭포 근처에 정류장에 내려서 좀 걸어가면

이렇게 나이아가라 폭포라고 보이는 안내판이 보인다!

렌트했다면 주차장이 있어서 ㅋㅋ 여기다 주차하면 될 것 같다~









그리고 나이아가라 폭포쪽으로 갈수록

물 흐르는 소리가 엄청나게 들리기 시작하는데 ㅋㅋ

이렇게 큰 강이 있어서 물소리가 크다!

그리고 근처로 가면 물이 살짝살짝 튐ㅋㅋㅋㅋ












이날 내가 운이 좋은건지 ㅋㅋ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자주 있는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무지개가 있어서 너무 좋았다!!

근데 잘 안찍히는 무지개... 눈으로 볼 땐 이것보다 선명했는데...ㅋㅋㅋ








짜잔! 그리고 드디어 나타난 나이아가라 폭포!

엄청난 규모라는데 ㅋㅋ 진짜 크긴 엄청 컸다

무지개도 점점 가니까 예쁘게 잘 보여서 ㅋㅋ 너무 좋았음!

그리고 폭포소리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커서 ㅋㅋ

친구랑 가면 고함지르듯이 서로 이야기해야할듯 ㅋㅋㅋ









이 나이아가라 폭포의 경우 국경을 사이에 두고 있어서

미국쪽에서 폭포가 떨어지는데

멋지게 볼 수 있는건 캐나다쪽이라고 한다 ㅋㅋ

그래서 그런지 정말 물떨어지는 쪽이나

측면으로밖에 바라보는게 다였다 ㅋㅋ

그래서 캐나다 국경을 넘어가봐야겠다고 생각했음 ㅋㅋ









진짜 멋지긴했다

자연이 대단하구나 싶었던 순간!

기회가 된다면 뉴욕여행할때 다녀와도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