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나이아가라폭포

미국 버팔로 여행 나이아가라 폭포 캐나다에서 보자!

by aahyeon 2017. 4. 21.
반응형



미국 버팔로 여행 

캐나다 나이아가라폭포













캐나다 국경을 넘어 캐나다 도착!!

아침시간이라 문연 레스토랑이 없어서

그냥 문열었길래 들어간 식당

이름도 모르겠다... 블랙퍼스트 메뉴라고 시켰는데

그냥 먹을만했다

오므라이스에 토스트, 감자튀김정도의 메뉴였다

잼은 많아서 좋았음!!

근데 이게 ㅋㅋ 17000원이라니...

아침식사를 사가던가 근처 프랜차이즈를 알아보는게 좋을것 같다

너무 비싼 캐나다물가ㅜㅜ...ㅋㅋㅋ











캐나다쪽에서 나이아가라폭포를 보러 이동~

공원쪽도 있고 전망대도 있어서 그쪽으로 이동했다

공원이 꽤나 컸는데 걸어가면서 나이아가라 폭포보는 맛도 있었음

확실히 캐나다에서 나이아가라 폭포를 봐야 멋진것 같다











그리고 캐나다 나이아가라 폭포 전망대쪽 도착!

여기서 물이 시작되는 지점인데

진짜 가까이서 볼 수 있다










팔을 최대한 뻗어서 찍은 사진들

물색깔이 진짜 민트색에 가까웠다

물떨어지는 소리도 장난 아니고 높이가 있는데도 물들이 튀어서

눈을 제대로 뜰 수 없었다 ㅋㅋㅋ

진짜 재미있었던 경험이었음












나이아가라 폭포 캐나다쪽 관광지에서 판매하는 물건들

캐나다하면 유명한 양주랑 메이플시럽이 있었다 ㅋㅋ

근데 양주의 경우 면세점이 더 저렴해서

미국갈때 면세점에서 사는게 더 나을것 같아 패스하고 구경만했다

메이플시럽은 진짜 탐났음 ㅜㅜ 병도 예쁘고











원래 보트도 타고 안에 동굴도 가는 패키지가 있어서

할까말까했다가 안했다

미국은 또 올 수 있을것 같았고 유럽여행도 남아있어서

경제적으로 절약을 해야해ㅜㅜ 아쉽게 패스했다

근데 미국가기 너무 두렵구요 ㅋㅋㅋㅋㅋ












재미있게 구경하고 캐나다에서 미국으로 다시 넘어왔다~

넘어오는 다리에서 사진하나~

진짜 이 강을 두고 국경이라니 참 재미있었다 ㅋㅋ


양주는 면세점이 확실히 저렴한데 들고 올 자신이 없어서

패스하고 그냥 미국으로 돌아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