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나이아가라폭포

미국 버팔로 나이아가라폭포 국경을 넘어 캐나다로 넘어가보자!

by aahyeon 2017. 4. 14.
반응형





미국 버팔로 나이아가라폭포 

국경을 넘어 캐나다로

















나이아가라 폭포는 미국에서 시작된 물줄기지만

캐나다에서 바라보는게 예쁘다고 한다

그래서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금방 갈 수 있는 캐나다로 향했다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다리를 두고 캐나다와 미국 국경이 나뉘는데

걸어서 캐나다로 갈 수 있다고 한다!











to canada라고 아주 친절히 적혀있는 안내판을 따라

다리쪽으로 이동하면 된다

나는 나만 캐나다로 넘어가는건가..했는데

의외로 몇몇분들이 계서서 좋았다

차로 가기도 하는데

나는 뚜벅이니까 걸어서!












이 길을 쭉 따라 다리를 건너면 된다

계속 걸어가다보면 캐나다에 도착!










미국에서 캐나다로 가는 다리위에서 바라 본

나이아가라폭포의 모습

조금씩 나이아가라 폭포가 전체적으로 보이기 시작하는듯 하다!














그리고 캐나다 국경 도착!

아무래도 국경이다보니 간단한 입국심사가 있다 ㅋㅋ

왜왔냐, 언제가냐 정도의 입국심사라

별로 긴장할것 없다!

그리고 국경세라고 해야하나 6불을 준비해서 가야한다

나도 내고 당일에 나와서 그런지 올때는 그냥 건너왔음!


캐나다 입국 허가 도장을 받고,

국경세를 내고 입국심사를 받고 캐나다로 도착했다


근데 최근에 캐나다 무비자가 안되서.. 비자발급을 해야하는지

한번 더 체크를 해보아야 할듯













캐나다 국경을 넘어서 본 나이아가라 폭포!

확실히 캐나다에서 보니까 멋지긴 하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