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나이아가라폭포

미국 버팔로 여행 버팔로윙 원조 앵커바 anchor bar 후기

by aahyeon 2017. 4. 26.
반응형


미국 버팔로 여행 

버팔로윙 원조 앵커바 anchor bar 후기













버팔로에 왔으니 버팔로윙을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해

이리저리 찾아보다 버팔로윙 원조라는 앵커바 anchor bar를 찾았다!

생각보다 도로에 있어서 버스로 가기도 쉽고 좋았다

솔직히 ㅋㅋ 독특하게 생기기도 했다 ㅋㅋ









앵커바 anchor bar에 들어가면 이런 모형이 있다

버팔로윙 원조라는 느낌을 팍팍 주고 있음








앵커바 anchor bar의 버팔로윙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싱글로만해도 된다.. 10개 다 못먹음

마일드, 미디움, 핫, 스파이시핫으로 있는데

매운걸 못먹어서 마일드로 해다~

그리고 죽을정도로 매운 ㅋㅋㅋ 맛도 있는데

매운거 잘 먹는다면 도전해보길!










앵커바 anchor bar의 인테리어는 진짜 힙했다 ㅋㅋㅋ

온갖 타는 종류의 장식물들로 되어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음










그리고 나온 앵커바 anchor bar의 원조 버팔로윙!!

뭔가 비쥬얼은 맛있을것 같았는데

생각만큼 맛있진 않았다

우리나라 양념이 제일 맛있는듯...ㅋㅋ

한국인들 입맛에는 살짝 어색한 소스와 맛이다

괜히 마일드로 했나 싶기도 하고 ㅋㅋ

마일드로 했는데도 맵긴 매웠다 ㅋㅋㅋㅋ

핫소스 엄청 들어간 맛임

위에 있는건 샐러리인데 진짜 맛없다..

샐러리인줄 모르고 먹었다가 맛이 끝까지 멤돌아서 죽을뻔

고수나 샐러리나 ㅜㅜ 같은 급아닌가...

진짜 맛이 이상하다



버팔로에 갔으니 먹어볼 맛이긴하다

그래도 버팔로윙 원조니까 ㅋㅋ

시간을 내서 갈건 없고 시간이 남는다면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