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뉴질랜드

뉴질랜드 북섬 여행 오클랜드 인터시티 트래블 센터에서 직접 표 구매!

by aahyeon 2017. 4. 9.
반응형



뉴질랜드 북섬 여행 

오클랜드 인터시티 트레블 센터

인터시티 패스 직접 구매















급작스럽게 변경된 뉴질랜드 남섬 여행을 위해

인터시티 패스를 구매해야하 했는데

프리패스 구매하고도 ㅜㅜ 예약이 불가능한 구간이 있어서

현금으로 결제하고 싶어

오클랜드 인터시티 트래블 센터에서 직접 표를 구매했다


보니까 크라이스트 처치에서 아카로아 구간은

다른 여행사와의 협업으로

인터시티 프리패스로 예약이 불가능했다 ㅜㅜ

그래서 가서 결국 현장 구매했음 ㅋㅋ








오클랜드 인터시티 트래블 센터의 위치는

생각보다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었다

오클랜드 스카이타워 바로 근처라 찾기 편리했음

그리고 오클랜드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할때

인터시티 버스도 여기서 타는듯 했다!









오클랜드 인터시티 트래블 센터 앞쪽에는

이렇게 버스가 출발하는 장소가 있어서

각각 어느장소로 가는 버스를 탈 수 있는지 표시되어있었다

생각보다 ㅋㅋ 진짜 잘되어있었음

배낭여행객들이나 여행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이곳이 바로바로

오클랜드 인터시티 트래블 센터!

현장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여기와서 구매하거나 표를 변경하면 된다~

나도 아주 손쉽게 바로 구매할 수 있었다!!









스카이시티 바로 위쪽이라서 찾기도 쉽고

표를 직접 구매하는데도 좋았던

오클랜드 인터시티 트래블 센터!

변경을 하거나 직접 인터시티 표를 구매하려면

이곳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