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뉴질랜드

뉴질랜드 오클랜드 여행 마운트이든 경치 관람! 바람이 분다~~

by aahyeon 2017. 4. 16.
반응형



뉴질랜드 오클랜드 여행 

마운트이든 경치














오클랜드 여행을 하면서

마운트이든을 갈지 아니면 마운트도맹을 갈지 고민했는데

제일 가깝고 뚜벅이로 올라가기 쉽다는

마운트이든을 선택했다

보니까 사람들도 꽤 올라가는것 같아서

일단 바로 고고씽~


이건 마운트이든 올라가다가 바라본 전경

더 위로 올라가면 훨씬 잘 보인다











이 오클랜드 마운트 이든은 휴화산인가 그래서

풀이 엄청 많이 있었다

그리고 이날 날씨가 흐리고 

살짝 비오려고 해서 그런지 몰라도

바람이 엄청나게 불었다 ㅜㅜ

위에 겉옷 필수임












올라갈때는 날이 좋아 더워서 힘들었는데

올라가니까 흐려지고 추워서 혼났다 ㅋㅋ

바람도 정말 많이 분다

한번 세게 불면 내몸이 휘청거릴 정도였음











오클랜드 마운트 이든 위로 올라갈수록 

탁 트인 전망을 볼 수 있다

맑은날 왔으면 진짜 대박이었을텐데 ㅜㅜ 날씨가 아쉬웠다












오클랜드 마운트 이든 정상에서 바라본 모습

오클랜드를 대표하는 스카이타워도 보이고 ㅎㅎ


일잔 경치가 진짜 이뻤다

좋기도 좋고 이렇게 트인 경치보러 등산하는거구나하는

그런 느낌 ㅋㅋㅋ

근데 오클랜드 마운트 이든에 올라오고 보니

마운트 도맹의 경치도 궁금하고 ㅋㅋㅋㅋ












갈대숲도 있었는데 이뻤다

스냅사진처럼 찍으면 딱일것 같았는데

아쉽게 혼자와서 패스...ㅋㅋㅋㅋ

삼각대라도 들고다닐껄!!










오클랜드 마운트 이든 올라갈때 

천천히 올라가니까

한 한시간반정도 걸리고 덥고 힘들었는데

올라가니 시원하고 너무 좋았다


겉옷도 챙기고 머리난리나니까 머리끈도 챙겨가면

완벽하게 오클랜드 마운트 이든을 즐길 수 있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