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뉴질랜드

뉴질랜드 오클랜드 디저트 맛집하면 지아포 GIAPO 아이스크림

by aahyeon 2017. 4. 13.
반응형





뉴질랜드 오클랜드 디저트 맛집

지아포 GIAPO 아이스크림
















뉴질랜드 오클랜드 여행에서

가장 가보고 싶은 곳이 있었다면 ㅋㅋ

바로바로 지아포 GIAPO였다

아이스크림가게여서 읭?할 수 있지만 ㅋㅋ

검색했을때 나오는 황금색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어

사실상 오클랜드 여행 첫날 바로 찾으러갔다!

메인 중심가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다 ㅋㅋ










지아포 GIAPO에서 기다리면서 메뉴판을 볼 수 있는데

옆에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알 수 있다

내가 먹고싶었던 황금아이스크림은 없다고해서 ㅜㅜ

그냥 다른 메뉴로 선택하기로 했다..

왜 없었을까 ..아쉽 ㅠㅠ

또 지아포 GIAPO는 베스킨라빈스 같이

원하는 맛을 테이스팅 할 수 있는데

나는 지아포 부오노를 먹었는데 그저그래서

초콜렛 에볼루션을 테스팅해봤을때 괜찮아

초콜렛 에볼루션으로 선택했다!










이게 바로 지아포 GIAPO 초콜렛 레볼루션!

위에 토핑은 기본토핑으로 했고

추가하거나 변경이 가능하다~

아이스크림 주문할때 알러지를 체크하기도 하는데

땅콩 알러지같은게 있으면 이 초콜렛 레볼루션을 먹기 힘들다 ㅜㅜ

위에 토핑이 땅콩이라 ㅋㅋㅋ


초콜렛으로 달모양이 있고 

위에 쿠키앤크림으로 추정되는 토핑과

땅콩, 라즈베리 가루들이 뿌려지는데

새콤하면서 달달한게 맛있었다!

콘과 컵이 있는데 나는 컵으로 주문했다












엄청나게 달달했던 지아포 GIAPO 초콜렛 에볼루션 ㅋㅋ

그래도 정말 맛있게 먹었다

레몬샤베트도 먹어볼껄 그랬나 싶을 정도로 맛있었고

단거 좋아한다면 뉴질랜드 오클랜드 여행때 들러보는게 좋을듯!!

비록 황금색 ㅜㅜ 아이스크림을 먹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당충전하고 다음장소로 이동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