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 빈 여행 모네 피카소 특별전시회에 갔다....

by aahyeon 2017. 4. 13.
반응형





오스트리아 빈 여행 

모네 피카소 특별전시회
















오스트리아에 도착해

밥도 먹었고 이제 슬슬 관람을 시작해볼까~하다가

도착해서 지하철타다 본 모네랑 피카소 특별전 포스터가 생각나서

그쪽으로 먼저 향했다!









오스트리아 번화가의 모습

관광객들과 현지인들로 엄청 붐비는 곳이었다

건물들은 17-18세기인것 같은데 ㅋㅋ

곳곳에 간판들이나 매장안의 모습은 21세기라

이질적인데도 뭔가 찡하고 그랬다
















그리고 모네와 피카소 특별전을 보러

고고씽~~










일단 들어갔는데 모네랑 피카소 이름만 걸어둔건지

작품은 별로 없었다..

아마도 그들과 비슷한 화풍의 작가들도 함께 전시해둔것 같은데

모네보러갔는데 ㅋㅋ 모네 작품이 한 3-4점있었나

으어..내돈....

해외여행가서 특별전을 한다면 사전에 잘 알아보고 가는게 좋을것 같다..










모네랑 피카소보고 기타 다른 작품도 보고

그리고 사진전도 하길래 좀 보다가

후다닥 나와서 그냥 젤라또 하나 먹었다

젤라또가 뭔가 통수맞은걸 위로해주는 기분이었음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