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 빈여행 슈니첼 맛집 poschl 완전 추천!

by aahyeon 2017. 4. 7.
반응형




오스트리아 빈여행 

슈니첼 맛집 poschl














오스트리아 빈 슈니첼 맛집하면

대부분 피그밀러가 나온다

근데 피그밀러는 ㅜㅜ 너무 한국인만 있어서

뭔가 가기가 싫어 트립어드바이저랑 카페 등을 뒤져보다

슈니첼 맛집 poschl을 알게 되었다!!

이 근처에 비포선라이즈 촬영지였던 카페도 있다고해서

그 카페도 갈 겸사겸사 이 슈니첼 맛집 poschl으로 향했음!














슈니첼 맛집 poschl에서 메뉴 사진을 찍은것 같은데 없다 ㅜㅜ

가격은 슈니첼+감자조림같은 세트로

13-15유로정도 되었던걸로 기억난다..

지금은 좀 올랐을수도 있음!


슈니첼 맛집 poschl 슈니첼은 피그밀러보다는 작다 ㅋㅋ

그래도 크기는 우리나라 돈가스에 비하면 큰편이다

약간 왕돈가스 정도?











처음에 나왔을때 양이 적은거 아닌가..했는데

1인분으로 아주 충분했다 ㅋㅋ

감자조림까지 세트로 나오니까 ㅋㅋ 그게 좋았음










치즈맛도 나고 ㅋㅋㅋ

그냥 먹으면 살짝 밍밍한데

슈니첼하고 먹으니까 완전 맛있었다

이거랑 슈니첼의 조합때문에

빈 슈니첼 맛집인듯 ㅋㅋㅋ










슈니첼을 처음 봤을땐 살짝 충격이었다 ㅋㅋ

평상시에도 도톰한 돈가스를 좋아하는 편이라 ㅋㅋ

이렇게 얇은게 뭐가 맛있을까..했는데

맛있다 ㅋㅋㅋ

레몬 살짝 뿌려서 라즈베리 소스랑 먹으면

고소하면서 상큼한 ㅜㅜ 진짜 맛있는 맛이다

이것 때문에 한국와서 딸기잼이나 라즈베리잼에 ㅋㅋ

돈가스 종종 먹기도 한다 ㅋㅋ









빈 슈니첼 맛집 poschl에서 다 먹고 나가다

발견한 비포선라이즈 카페!!

여기도 사람 엄청 많아보였다 ㅋㅋ


사실 지나가다 카페가 이뻐서 사진찍었는데

여기가 비포선라이즈 카페였음 ㅋㅋㅋ

슈니첼 맛집 poschl에서 슈니첼 먹고

이 카페에서 잠깐 쉬는것도 좋을것 같당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