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뉴질랜드

혼자 뉴질랜드 여행 오클랜드 카페 멜바 melba vulcan

by aahyeon 2017. 4. 20.
반응형



혼자 뉴질랜드 여행 

오클랜드 카페 멜바 melba vulcan















뉴질랜드, 호주에서만 판매한다는 화이트플랫을 맛보러

오클랜드 카페로 유명한 멜바 melba vulcan에 다녀왔다

여러곳이 있는데 vulcan rane street에 있는 곳이

제일 평점도 높았고 추천도 많았다

대부분 오클랜드 멜바 카페하면 이곳임 ㅋㅋㅋㅋ











멜바 melba vulcan는 조금 자그마한 사이즈였고

이미 아침에 브런치를 먹으러 온 사람들도 많았다

여기 평을 보니까 베이글도 맛있다고 함










멜바 melba vulcan 머핀들 참 맛있게 생겼다 ㅜㅜ

근데 이 카페 갔다가 바로 밥먹을꺼라서

빵종류는 패스했다









밖에서 앉아 기다리고 있었더니

스텝분이 알아서 가져다 주셨다!


드디어 뉴질랜드 화이트플랫을 먹어보는구나!!

나는 사이즈 작은걸로 신청했고 to go가 아니어서

이렇게 잔에다 주신듯!

하트모양이 이뻐서 사진찍을때 좋았다











플랫화이트의 맛은 

그냥 우유맛이 많이 나는 카페라떼 느낌이었다 ㅋㅋ

샷맛이 하나도 안느껴지는 ㅋㅋㅋ

순한 커피를 좋아하는구나 싶었고

솔직히 우유가 맛있어서 화이트플랫이 맛있는듯

뉴질랜드는 우유가 맛있으니까..ㅋㅋㅋ


엄청 맛있고 인상적인건 아니지만

그래도 뉴질랜드와서 먹어봐야하는 플랫화이트 먹어서 좋았다

분위기도 괜찮았고 나중에 오클랜드 여행 또 간다면

멜바 melba vulcan에서 브런치도 맛보고싶당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