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시애틀

혼자 시애틀 여행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구경~

by aahyeon 2017. 4. 14.
반응형



혼자 시애틀 여행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시애틀 여행 때 묵었던 숙소

바로 앞에 위치해있던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알고보니 여기 엄청난 번화가였다 ㅋㅋ

위치가 좋다고해서 숙소를 잡았는데

완전 편리하고 좋았다

매일매일 들렀던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 공원이 자그마하게 있는데

그 공원에서 바라보면 바다가 바로 보인다

그래서 살짝 짠내가 나기도 함 ㅋㅋㅋ

났다 안났다가 한다 ㅋㅋ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는 다양한 종류의 가게가 있다

생선가게, 과일가게부터 꽃을 판매하기도 하고

수공예 제품들을 판매하기도 하고

생각보다 넒은 시장이다!

우리나라 시장정도로 생각하면 딱일듯 ㅋㅋ











지하도 있고 1층도 있고 규모가 크니까

천천히 둘러보는게 좋을것 같다

나도 슬렁슬렁 돌아다니면서 구경했다










예쁜 꽃들도 판매하고~

꽃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제법 있었다

식탁을 꾸미려고 그러나










다양한 수제품들이 있는데

사진을 금지해두는 가게들도 있었다

그래서 눈으로만 구경하고 ㅋㅋㅋ

그 중에도 가죽공예같은게 많았는데

엄청 튼튼해보이긴 했다

근데 보통 3만원, 비싸면 10만원까지 다양했는데

생각보다 디자인은 ㅜㅜ...ㅋㅋㅋ

디자인만 예뻤어도 소장각인데!ㅋㅋ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은 넓고 볼것도 많지만

관광용 시장이라기 보다는

현지인들이 실제로 구매하고 장사하는 곳에 가까운 느낌이었다

그래도 수공예품이나 재밌는 샵들이 많으니까

꼭 구경해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