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시애틀

혼자 시애틀 여행 시애틀맛집 아테니언 시애틀 잠못 이루는 밤에 등장한 그곳

by aahyeon 2017. 6. 23.
반응형



혼자 시애틀 여행 

영화 시애틀 잠못 이루는 밤

시애틀맛집 아테니언
















영화 시애틀 잠못 이루는 밤에 등장했다는

한 시애틀맛집 레스토랑!

찾기 진짜 힘들었는데.... 그래도 시애틀 여행하면서 다녀왔다 ㅋㅋ

해산물 좋아한다면 여기서 식사해도 좋을것 같다











일단 이 시애틀 맛집 아테니언이 좋은건

경치가 짱짱이라는 점에서다!

탁 트인 전망을 가지고 있어서 멀리 보이는 바닷가도 볼 수 있음 ㅋㅋ

물론 창가라 덥긴더웠다 ㅋㅋ

아 그리고 여기가 아무래도 

영화 시애틀 잠못 이루는 밤을 찍은 곳이라서 그런지

톰행크스가 앉아서 찍은 곳이 있다고 한다!

나는 그냥 영화촬영지였던건 줄 알았는데 ㅋㅋ 흔적이 있다고함

찾아서 사진찍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테이블에는 소금하고 후추, 케찹이 있었고

메뉴판을 보고 콜라랑 씨푸드 파스타를 주문했다

아 여기 서버분이 진짜 잘생겼음.....

모델하지 왜 여기서 서빙할까 싶었을 정도로 잘생겼었다

지금도 서빙하는지는 모르겠다 ㅋㅋㅋ









그리고 등장한 시애틀 맛집 아테니언의 씨푸드파스타!

조개도 많고 생선도 들어가있고 새우도 들어가있었다!

새우야 ㅋㅋ 한국에서도 파스타에 자주 넣는 재료인데

연어랑 대구살도 들어가있고

생선이 들어간건 청므이라서 살짝 낯설긴했다 ㅋㅋ

면은 넙적면에 가까운데 좀 더 얇은 그런 넙적면이었음ㅋㅋㅋ












한상 예쁘게 차려졌당 ㅋㅋㅋ

아무래도 햇살이 좋아서 그런지 음식이 참 맛있어보였음 ㅋㅋ











새우도 있고 대구살도 들어있고

정말 재료들이 풍성하게 들어가 있어서 좋았다

솔직히 해산물만 먹어도 배불렀음 ㅋㅋㅋ

조개는 생각보다 오동통하지 않아서 별로였고

연어랑 대구살이 진짜 최고였다!

새우도 짱맛 ㅋㅋㅋ

소스는 그냥 어디서 먹어본듯한 소스였지만

해산물이 워낙 맛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또 비릿내가 나지 않아서 좋았다!

왜 사람들이 시애틀맛집이라고 하는지 알 수 있었음 ㅋㅋ









문제는..... 머리카락이 나왔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나도 조리된 상태에서 들어간게 분명한 머리카락이 나와서

서버에게 말했더니 미안하다고 플레이트를 가져갔다...

그리고 다시 와서 메뉴판을 주더니

원하는 메뉴 아무거나 고르라고 ㅋㅋㅋㅋㅋ

아니 그냥 무료로 음식값해주면 될텐데 ㅠㅠ

배불러서 못먹는 상태이지만 어쩔 수 없이 메뉴를 골랐다

스테이크 ㅋㅋㅋ고를까하다 양심상

그냥 똑같은 씨푸드 파스타를 주문했다











뭔가 그냥 공짜로 처리해줘~하기는 민망해서

일단 다시 주문한 씨푸드 파스타

결국은 다 못먹고 ㅋㅋㅋ 해산물만 건져먹었다

진짜 이날 배터져 죽는줄 ㅋㅋㅋㅋㅋ

패키징도 안된다할것 같고 시애틀 여행이 긴게 아니어서

그냥 조금 먹고 버리고 왔당

아까비 ㅠㅠ 맛있었는데




이 시애틀맛집 아테니언은 맛도 좋고 서비스도 괜찮았다

다만 위생은 추천 안함 ㅋㅋㅋㅋ

그냥 간단하게 가서 식사 말고 음료나 간식먹고 와도 좋을것 같다

시애틀 잠못 이루는 밤을 좋아했다면

시애틀 여행중에 한번 들러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