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시애틀

혼자 시애틀 여행 덕후라면 들러야할 올드 시애틀 페이퍼웍스 old seattle paperworks

by aahyeon 2017. 5. 15.
반응형


혼자 시애틀 여행

 올드 시애틀 페이퍼웍스 old seattle paperworks












시애틀은 사실상 경유지였고 ㅋㅋㅋ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진짜 보물같은 곳을 발견해서 ㅜㅜ 다시 가고싶은 여행지가 되었다 ㅋㅋㅋ

바로바로  올드 시애틀 페이퍼웍스 old seattle paperworks라고

덕후들을 위한 장소다!!

여기 진짜 마블, 디씨 등 코믹스 좋아한다면 꼭 가봐야한다 ㅇㅇ










이  올드 시애틀 페이퍼웍스 old seattle paperworks이

재미있었던게 보드게임이 이렇게 드라마나

영화 캐릭터들이 있는 것들이 많아서 신기했다 ㅋㅋ

클루 진짜 재미있는데 슈퍼내추럴 클루라니 ㅋㅋ 엄청 궁금했다










피규어들도 다양했는데

퀄리티는 살짝 들쭉날쭉한 느낌이었다 ㅋㅋ

만약에 구매한다면 잘 보고 구매해야할듯 ㅋㅋ









코믹스도 구매할 수 있었다

오래전에 나왔던 것들도 구매가 가능하고

보통 보니까 생일날짜별로 가지고 가는듯 ㅋㅋㅋ

당시 재미있게 봤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있어서 하나 사진찍고~












비싼 몸값을 자랑하는 아이들은 따로 보관되어있다

비싼건 각각 이유가 있겠지만 ㅋㅋ 신기했음 ㅋㅋ

권당 많이는 35달러니까 책한권에










이 올드 시애틀 페이퍼웍스 old seattle paperworks 밖에는

등신대도 있어서 신기했다!

이것도 탐났음.. 크리스 햄스워스 토르 갖고싶었는데

비행기 안들어갈것 같아서 포기다 ㅋㅋㅋㅋ

그렇다고 분해하기도 아깝고 ㅜㅜ

가격은 등신대치고는 저렴했던것 같음 ㅋㅋ35-40달러니까 ㅋㅋ

아까 만화책하고 맞먹는다 ㅋㅋㅋ





혹시라도 시애틀여행간다면

플레이스마켓 돌아보면서 한번 들러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