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시애틀

혼자 미국 여행 시애틀 맛집 피로스키 피로스키 Piroshky Piroshky 연어빵

by aahyeon 2017. 6. 1.
반응형



혼자 미국 여행 시애틀 맛집 

피로스키 피로스키 Piroshky Piroshky 연어빵















시애틀 여행을 하면서 맛집을 못가면 아쉬울것 같아

여기저가 알아보다가 알게된

시애틀 맛집 피로스키 피로스키 Piroshky Piroshky!

다양한 빵을 판매하고 있어서 유명하다는데

특히 연어빵이 유명하다고 한다 ㅋㅋ

나도 연어빵을 먹으러 가봤음 ㅋㅋ










사실 피로스키 피로스키 Piroshky Piroshky에는

연어빵 외에도 다양한 빵을 판매하고 있었다!

그래서 다른 빵들도 먹어보고싶긴했는데

모험할 엄두가 안나서 ㅋㅋ 일단 연어빵만 구매했다

사람들이 많아서 좀 기다리긴했었음 ㅋㅋ











시애틀 맛집 피로스키 피로스키 Piroshky Piroshky에는

앉아서 먹을만한 곳이 없고

무조건 테이크아웃이었다

나도 테이크아웃해서 근처 공원으로 나왔당

봉투가 진짜 오래되었다는게 보였음 ㅋㅋ

거의 내가 태어난 날하고 비슷해서 놀랐다 ㅋㅋㅋ











피로스키 피로스키 Piroshky Piroshky가 센스있어서 그런지

나름 연어빵이라고 생선모양과 비슷하게 만들었다는데

내눈에는 그냥그랬음 ㅋㅋㅋ

뭐 지느러미를 표현한거라는데 ㅋㅋ 사실 잘 모르겠다










안에는 훈제연어가 몇개 들어있었고

연어크림이 들어있어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빵이었다

근데 맛있었다, 맛없었다 생각이 안나는걸 보면

아마도 이 시애틀 맛집 빵은 쏘쏘했나보다...ㅋㅋㅋ

엄청 기대를 가지고 가서 구매하고 먹어보는것보다는

그냥 시애틀에 명물이라니까~하고 먹어보는게 좋을듯 ㅋㅋ













좋은 햇살을 받으면서 벤치에 앉아서 브런치 한끼 먹었다는것만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한끼였다!

시애틀 여행 간다면

시애틀 맛집 피로스키 피로스키 Piroshky Piroshky 연어빵

기회가 된다면 먹어보는것도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