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시카고

미국 시카고 피자 맛집 지오다노 피자 giordano's pizza 솔직 후기

by aahyeon 2017. 4. 27.
반응형


미국 시카고 피자 맛집 

지오다노 피자 giordano's pizza 솔직 후기













미국 시카고 3대 피자 맛집중에 하나인

지오다노 피자 giordano's pizza에 다녀왔다

시카고의 목적은 거의 피자맛집 탐방이었던듯...ㅋㅋ









지오다노 피자 giordano's pizza는 시카고에 여러곳 있지만

나는 360 시카고 전망대 앞쪽에 위치한

지오다노 피자 giordano's pizza를 이용했다!

대부분 평이 4점을 넘는걸 보면 아무대나 가도 상관없을듯











당연히 딥디쉬 피자를 주문했고

내가 알고 있는 딥디쉬 피자처럼 치즈치즈한 피자가 나왔다

솔직히 말하자면 지오다노 피자 giordano's pizza 시카고피자가

내가 알고 있는 딥디쉬 시카고 피자하고 형태가 제일 비슷했다

치즈 정말 풍부했음 bbb









다만 지오다노 피자 giordano's pizza 피자는

토핑이 너무 없어서 ㅋㅋ

거의 도우맛하고 소스맛, 그리고 치즈맛으로 먹어야했다

양도 개인이 혼자 먹기에는 많았다...

두조각먹고 나머지 패킹해서 룸메이트랑 먹었음 ㅋㅋㅋㅋ








맛있냐고 하면 평타정도의 맛인것 같다

그래도 그때 맛있었던 피자집을 제외하곤

지오다노 피자 giordano's pizza가 제일 맛있었다

양도 많고 ㅋㅋ 다만 3대 시카고 피자집 중 가격이 제일 높았다

그리고 먹으면 먹을수록 느끼해지는게 있어서

그게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나게 먹었다



시카고 피자를 느끼고 싶다면

지오다노 피자 giordano's pizza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