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 빈 혼자 여행 나슈마르크트 시장과 프리마켓

by aahyeon 2017. 4. 22.
반응형


오스트리아 빈 혼자 여행 

나쉬마르크트 시장과 프리마켓














내가 묵었던 호스텔에 정말 가까웠던 나슈마르크트 시장!

여기서 저녁이나 간식거리도 사먹고

주말에 열리는 프리마켓도 구경했는데 ㅋㅋ 진짜 재미있었다

향신료들이나 여러 오스트리아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어

기념품으로, 혹은 호기심으로 먹을거리를 구매해봐도 좋은 곳이다!










사람들이 많았던 나슈마르크트 시장

주말이어서 그런저 더 엄청 붐볐다!

관광객들도 많고, 

시장을 즐기는 오스트리아 사람들도 많았다~










시장은 입구쪽이 프리마켓이었고

뒤쪽은 음식을 파는 식품마켓인데

앞에 프리마켓들에 진짜 볼것들이 많았다!

그릇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여기서 진짜 ㅋㅋㅋ 볼것들 많을듯

근데 프리마켓이라고 가격이 저렴하진 않다...ㅋㅋ

가격대가 생각보다 좀 높은 편이었음

진짜 리얼 빈티지여서 그런듯ㅋㅋㅋ











악세사리도 많고 그릇들도 많고

진짜 다양한 제품들이 많은데

대부분 빈티지함을 갖고 있어서 보세좋아한다면 좋아할듯

사실 거의 골동품에 가까웠다 ㅋㅋ

여기서 뭔가 잘 구매하면 유물하나 발견할 수 있을듯한 ㅋㅋㅋ














카메라들도 많았다

작동하냐니까 작동한다고했고

보통 10만원대정도였다

필름카메라를 좋아한다면 나슈마르크트 시장에서

한번 둘러봐도 좋을것 같다 ㅋㅋ




시간이 된다면 나슈마르크트 시장 추천이다!

빈티지함 그 자체라 너무 좋았던 곳이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