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 여행 잘츠부르크 도착! 레지덴츠 광장과 거리 구경

by aahyeon 2017. 4. 28.
반응형


오스트리아 여행

잘츠부르크 레지덴츠 광장













할슈타트에서 잘츠브루크로 고고씽

가는길이 멀고 험란했다...ㅋㅋㅋ

배타고 기차역가서 기차역에서 버스역까지갔다가

버스역에서 버스타고 잘츠부르크로 도착하는데

진짜 고생했지만 잘츠부르크는 너무 좋았다 ㅜㅜ

오스트리아만 여행하고 싶을 정도로 좋아서

독일어 열심히 배우고있다 ㅋㅋ 꼭 오스트리아 여행해야징











잘츠부르크가 좋았고 비엔나도 좋아서

오스트리아 여행을 결심하기도 했지만

버스타고 가면서 보는 경치들이 너무 예뻐서

잘츠부르크 가기 전에 내리고 싶었다 ㅜㅜ

여기 찍고 적어둔곳들은 꼭,꼭 가보고싶음









잘츠부르크에 도착해서 바로 호스텔에 짐풀고

저녁도 먹고 구경도 살짝 할겸

잘츠부르크 레지덴츠 광장로 향했다

워낙 잘츠부르크가 작은 마을이고 다운타운같은 곳들도 작아서

거리만 한바퀴 돌아도 잘츠부르크를 전반적으로 다 볼 수 있었음









잘츠부르크 레지덴츠 광장에서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진짜 예쁘고 아기자기한게 정말 많았다

모차르트의 생가여서 그런지 음악과 관련된 기념품들도 많았다









인형들도 있는데 애기들하고 너무 똑같아서 무섭...

예쁜데 살짝 소름끼치는 그런 느낌이었다...ㅋㅋㅋㅋ









잘츠부르크 레지덴츠 광장에서 시간을 보내고

근처 잘츠부르크 맛집으로 향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