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터키

혼자 터키 여행 파묵칼레 드디어 도착!!

by aahyeon 2017. 4. 24.
반응형



혼자 터키 여행 

파묵칼레















터키 여행중에 제일 궁금하고 오고싶었던 파묵칼레에 도착했다!

카파도키아에서 야간 버스를 타고 갔는데

불편하긴 했지만 ㅜㅜ 어쩔 수 없지..

그래도 서비스는 좋았다 ㅋㅋㅋ 음료수랑 먹을것도 주고










파묵칼레는 하루일정이었다

저녁에 셀축으로 도착하는 일정이라

후다닥 파묵칼레를 구경하기 위해서 오픈 시간이 되자마자 갔다!










파묵칼레는 갤럭시 광고에도 나와서 ㅋㅋ

엄청 궁금했던 지역인데 이 파묵칼레 관광지는

생각보다 작아서 놀랐다 ㅋㅋ 진짜 작다..

그리고 맨발로 다녀야하기 때문에 발을 닦을 타월이나

아예 물에 들어갈 때 신을 신발을 준비하는게 좋을것 같다

맨발로 갔더니 ㅜㅜ 발이 은근 아팠다










파묵칼레는 사람들이 수영하는 지역도 있고

걸어다니는 지역도 있었다!

위에 있는 유적지에도 다녀오고 나서 내려올때 보니

진짜 해수욕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파묵칼레에서 보이는 호수의 모습

호수 색이 진짜 이뻤다











파묵칼레에 있는 색상들이 흰색이라 ㅋㅋ

예쁜 사진을 찍고 싶다면 흰색이나 

좀 더 화려한 색을 입는게 좋을것 같다

나는 흰색입고갔나 했는데 생각보다 잘나왔음

그리고 선글라스 필수다!!!!

눈부셔서 걸을수가 없다 ㅜㅜ




파묵칼레는 생각보다 쏘쏘했지만 ㅋㅋ

그래도 유명한 곳에 왔다는 생각에 너무 기뻤다!

그리고 뒤에 유적지도 있어서 ㅋㅋ 유적지도 다녀왔다~

기왕이면 여기서 해수욕 즐기는것도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