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터키

여자혼자 카파도키아 여행 레드투어 아바노스 도자기마을

by aahyeon 2017. 4. 5.
반응형




여자혼자 카파도키아 여행 

레드투어 아바노스 도자기마을












카파도키아에서 했던 레드투어 두번째 목적지는

바로 아바노스 도자기마을이었다!

여기서 점심식사도 하는데 각자 해결이었음 ㅋㅋ

저렴한 대신에 밥값이 들어가 있지 않은듯했다











아바노스 도자기마을에서 유명한건

도자기를 만들 때 사용하는 흙이 나오는 강가다

근데 이 흙이 붉어서 붉은 도자기가 많다고 했고

또 그래서 이 강을 레드리버라고 부른다고 했다











레드리버 가운데 큰 다리가 있는데

다리 철조망사이로 열쇠고리들이 걸려있었다

어딜가나 ㅋㅋ 열쇠고리 걸어두는건 비슷한듯 ㅋㅋ









카파도키아 아바노스 도자기마을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난 뒤에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눈에 띄는 공방에 들어갔다

앉아서 도자기에 무늬를 넣고 있는걸 구경하다

사진도 찍고 안쪽에 도자기를 구경했다









그러다가 주인아저씨로 보이는 분이 나오셔서 ㅋㅋ

히타이트 전통 물그릇이라고 보여주면서

여러가지를 설명해주셨다

그러면서 도자기 만드는 체험도 하고있다고

엄청나게 어필하셨음 ㅋㅋ


히타이트족에 대해서 관심이 살짝 있었는데

여기서 전통도자기를 보게 될 줄이야 ㅋㅋㅋ










이것저것 구경하면서 설명해주시다가

대대손손 내려온 공방이라고 ㅋㅋ

내가 사진찍으니까 엄청나게 홍보할 기세였다

그러면서 계속 여기서 도자기 만들고 저녁도 먹고 가라고

카파도키아 괴레메까지 태워다주겠다고...

조금 위험한 이야기를 ㅋㅋ 하셔서 됬다고 하니까

그럼 구경만하라고 공방쪽으로 안내해주셨다











내가 사진찍으니까 ㅋㅋ 귀엽게 엄청 웃었던 아이

아무래도 이 아바노스 도자기마을에서

수련하는 견습생내지는 알바생같은데 ㅋㅋ

막 쑥쓰러워하면서도 사진찍는데 관심이 많았다 ㅋㅋ

귀여웠음 ㅋㅋㅋ


근데 자꾸 ㅜㅜ 공짜라고 도자기 만들고

저녁먹고 가라고 하셔서

너무 부담스러워 일행있다고하고 나와버렸다

실제로 모이기로 한 시간도 다되었고 ㅜㅜ

투어가 아니라 개인적으로 간다면

이런사람들 조심하는게 좋을듯...











도자기공방에서 본 고양이 ㅋㅋ 귀여워서 사진찍었다




카바도키아 아바노스 도자기마을은

마을자체가 크기 않아서 구경하기 좋았고

레드투어로 가는 루트로도 딱인것 같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