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터키

카파도키아여행 아바노스 맛집 동네의 어느 한 식당

by aahyeon 2017. 4. 13.
반응형





카파도키아여행 

아바노스 맛집
















아바노스 마을에 도착해서

점심을 먹을만한 아바노스 맛집을 찾아보니

이 코낙 케밥집이 있었는데

이날이 휴무였는지 문을 열지 않아서

그냥 다른 곳을 찾아보자는 생각에

트립어드바이저를 뒤져보았으나 ㅋㅋㅋ

생각보다 별로 없어

그냥 현지인들이 많아 보이는 식당으로 들어갔다







 





그냥 정말 현지인이 많은 곳으로 들어온거라 ㅋㅋ

이름도 모르겠고 위치를 아무리 뒤져봐도

레스토랑이 나오지 않아서 ㅜㅜ 그냥 현지인 많은곳으로 가면

아바노스 맛집이니까 먹어도 될듯...


일단 그냥 케밥으로 주문했다!

다행히도 영어가 조금 통해서 수월했다










반찬이라고 볼 수 있는 여러가지 샐러드들이 깔렸는데

이스탄불에서는 볼 수 없었던 풍경이었다

이가격에 이정도 양과 반찬들이라니 ㅜㅜ

나중에 2배로 받는건 아닌가했는데 진짜 메뉴판가격을 받았다









샐러드들은 대부분 다 괜찮았고 역하지 않았다

양파를 좋아해서 ㅋㅋ 양파무침 엄청 먹고 ㅋㅋㅋ

조금 향이 난다 싶으면 그냥 케밥이랑 먹으면 되서

엄청 부담스럽고 못먹고 이런건 없었음!!












그리고 소스랑 함께 케밥을 냠냠!!

진짜 맛있었다 ㅜㅜ

그냥 케밥입니다!하고 나오는 것과는 달리

내가 좋아하는 샐러드를 넣어서 먹거나

샐러드끼리 조합해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완벽하게 내 입맛에 맞게 먹을 수 있었다


정말 양도 푸짐하고 샐러드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진짜 좋았는데

소개하고 싶어도 이름을 몰라서 소개를 못함 ㅜㅜ

암튼 사람들이 많이 있는 곳이었다

대로변에 있었는데 ㅜㅜ 진짜 소개하구싶은데!!!










식사 후 간단한 캔디와 애플티를 주셨다

다행히도 이것도 무료였음 ㅋㅋ

소화되게 한잔 마시고 아바노스 마을을 구경하기 위해

자리를 옮겼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