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터키

터키 파묵칼레 여행 히에라폴리스로 고고고~

by aahyeon 2017. 4. 29.
반응형


터키 파묵칼레 여행 

히에라폴리스














파묵칼레의 멋진 모습들을 잘 구경하고

바로 히에라폴리스로 고고!

이곳 뒤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좀 멀었다...

그리고 5월에 너무너무 더워서 힘들었다 ㅜㅜ

물한병 가져가는거 필수인듯

선글라스, 선크림도 필수다










그리고 도착한 파묵칼레 히에라폴리스

별것없다 ㅋㅋㅋ

사실 터키나 그리스 돌아다니면 이런 형태의 공연장들이 많다ㅋㅋ

그래서 처음에 히에라폴리스를 보고선 너무 신기하고 좋았는데

계속보니까 ㅋㅋ 그게 그곳같고 ㅋㅋㅋ

터키나 그리스여행을 많이하지 않고

파묵칼레만 간다면 히에라폴리스 추천이당

















반응형